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메~좋아 죽것넹.

장미꽃 짱 좋아욧.

가발샵 쉬는날 2013년 6월 4일 화요일

남푠이랑 효은이를 데리고 시골로

고고씽~했었어요.

시어머님,아버님 모시고 영암장미동산 갈라구요.ㅎㅎ

요날 하마터면 못갈뻔~했어요.ㅠ

 

 

 

 

 

 

 

 

 

 

 

장미꽃을 보고는 이성을 잃어 블었어용.

포즈가 절로 흥이나는.ㅎㅎ

나 좋아~~포즈.^^

 

 

 

 

 

 

 

 

 

 

 

 

영암농업기술센터 장미축제 현장에서

장미를 보시고는 쑥쓰러워라 하시는 효은양~~

혹 장미꽃이 효은양 첫사랑?ㅎㅎㅎㅎ

 

 

 

 

 

 

 

 

 

 

 

 

사진 찍을 장소도 지가 알아서 초이스 하시구요.

요기 위가 좋다묘~~~~

사진을 찍어 달라고 하더라구요.ㅎㅎ

 

 

 

 

 

 

 

 

 

 

 

 

 

꺄~~~좋앗.

온몸을 비비 꼬기중.ㅎ

효은이 넘 좋앙.

 

 

 

 

 

 

 

 

 

 

장미 터널을 다~~잡아 볼라고 사진을 찍었더니만

울 효은이 개미 코구멍 같이 나와 븟네용.ㅎㅎ

어머님,아버님,남푠님도 등장~

 

 

 

 

 

 

 

 

 

 

 

 

영암장미동산에서 사진질을 너므 많이 하신 나머지~

급 피곤이 몰려 왔습니다요.ㅎㅎ

순각포착 대박.ㅎ

 

가발샵 쉬는날~~

영암장미축제 현장 방문.ㅎㅎ

 

아~진짜 쉬는날인디 처음 방문 하시는 가발 고객님들 땜시.

영암에서 목포를 두번이나 왔다갔다를 했던.

 

구래서 해 떨어진후 영암장미동산을 찾을수 있었다죠.

효은양 요날 장미꽃 구경하러 안갔음 대성통곡하고

울뻔 했던.^^;왜 꽃구경 안가냐며~~

눈물이 글썽글썽.ㅎ

 

부모 노릇 자식 노릇하기 힘든 세상 입니다요.^^;

무튼 장미꽃 구경하러 갔으니 된거죠.

다들 굉장히 좋아라 했어요.

영암장미동산 아담허니 참 좋아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