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접시꽃 여인~~

분홍접시꽃 너므 예쁘당.

 

꽃만 보믄 그 앞으로 순식간에 도달 하시는 다섯살

꼬맹이 효은양 이십니당.ㅎㅎ

시골 할머니 집에 내려와서는~~

접시꽃을 보고 바로 달려갔던 효은양.^^;

구래서 생각난 대한모의 어릴적 추억이.ㅎ

바로바로 접시꽃으로 꽃귀걸이,꽃반지 만들어주기 였다죠.

요게요.장점이 있어요.

접시꽃으로 만든 예쁜 귀걸이,반지는 일회용이라는거.ㅎㅎㅎㅎ

 

 

 

 

 

 

 

 

 

 

 

 

효은이 완전 신기해라 하시며~~~

굉장히 좋아라 하셨어요.

접시꽃 귀걸이를 착용하신후 너므 좋은 나머지

두눈을 감아 버리신.ㅎ

 

 

 

 

접시꽃으로 귀걸이,반지 만드는방법

1.접시꽃을 한송이만 딱~한송이만 꺽어 주세요.ㅠ

2.접시꽃 잎만 한장한장 분리 시켜 주세요.

(분리 시킨 접시꽃은 효은양께 양도)

3.접시꽃 한장을 손에 들고 꽃잎의 안쪽 부분 그러니까

흰색 부분을 갈라주세요.

4.그럼 흰색부분만 두장이 되겠죠.

접시꽃은 끈적끈적해요.

구래서 고걸 귓볼에 붙이시면 된다죠.

 

접시꽃으로 귀걸이,반지 만드는 방법 참 쉽죠잉.ㅎㅎ

 

 

 

 

 

 

 

 

엄마 효은이 이뻐뻐뻐~~~

웅웅 완전 이뽀뽀~~

 

귀에는 접시꽃 귀걸이를

손가락에는 접시꽃 반지를.^^

 

 

 

 

 

 

 

 

 

 

 

 

 

 

 

효은이 접시꽃으로 꽃반지 만들어서 착용 했어용.

지금 효은양께서는 자랑질을 하고 계십니다요.ㅎㅎ

 

 

 

 

 

 

 

 

 

 

 

 

 

흥~요정도 되는 예쁜 귀걸이 착용해줘야징.

 

분홍 접시꽃으로 만든 귀걸이가 눈에 확~~띄는걸요.ㅎ

 

 

 

 

 

 

 

 

 

 

 

 

 

 

엉~들어 가자고~~~요.

효은이 들어가기 싫으당.

 

 

 

 

 

 

 

 

 

 

 

 

 

귀걸이,반지 모델포스 작살.ㅎㅎㅎㅎ

접시꽃으로 만든 귀걸이,꽃반지 착용후

예쁜척 하시는 효은양~~^^

 

어렸을때 없이 살때 접시꽃으로 귀걸이 만들어서

귀에 막~~붙이고 다녔었던 대한모라죠.ㅎ

 

접시꽃 반지는 우리 효은양 생각 이십니당.

귀걸이도 만들어 줬쓴께 반지도 만들어 달라기에.^^;

 

멋이랑 흥을 아시는 아기님 효은양 이십니다요.ㅎㅎㅎㅎ

 

접시꽃으로 만든 귀걸이랑 반지랑 지 바지랑

깔 맞춤이네용.ㅎ

좋다고 요로고 귀걸이,반지 착용하고

저녁도 드셨던 효은양~~~~

 

접시꽃 보심 한번 귀걸이,반지 만들어 보셔욧.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