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피서의 정석!!

다섯살 꼬맹이 효은양이 보여드릴께욧.

집에서 시원하게 보내기.

 

유치원 다녀 와서는 울 효은양

가발샵에서 요러고 주무시고 계십니다.

유치원 다니기 참말로 힘들구만.ㅎㅎ

방학기간이라 언니,오빠야들이랑

같은 반에서 생활하는지라~

유치원에서 낮잠을 잘수가 없는.ㅠ

구래서 그런지 가발샵에 오자마자 이리 떡실신을.ㅎ

피서를 온것 마냥 방바닥엔

담요를 깔고요~지가 깔았음요.ㅎ

그리고는 썬그라스를 끼고 저리 낮잠을 청하시는 효은양.^^;

 

 

 

 

 

 

 

 

 

피서지를 제대로 잡으셨어용.

너 근디 다리는 모냐??ㅎ

혹~양반다리하고 앉아 있다가 고대로 누우신거?

 

 

 

 

 

 

 

 

 

요자세 고대로~~

피서의 정석을 보여 주셨던 효은양.ㅎ

한시간 정도를 이런 자세로 주무신것 같아요.^^;

효은이 짱임.

 

 

 

 

 

 

 

 

 

행여나 연기를 하고 계시나~하고

대한모가 직접 효은양 얼굴 앞에서 손을 흔들어 보았다지요.

아니다.연기가~진정 자고 있다.ㅎ

 

 

 

 

 

 

 

 

 

여름휴가가 따로 있나~~~

이리 집에서 에어컨 틀어 놓고 시원하게 낮잠 자는게 피서징.ㅎㅎ

 

 

 

사진속 효은이는 피서를 즐기시는중.ㅎ

낮잠을 달달하게 자고 계십니당.

요날 울 둘째 다은양이 아니였음 이리 고급스러운 사진을

찍을수 없었을거예요.다은아 고맙따잉.ㅎㅎ

 

이날 효은이 땜시 배꼽 잡음서 사진을 찍었어요.

마치 피서의 정석을 보는듯~했구요.

잠자는 숲속의 피서객 효은양.ㅎ

치~지가 뭐 연예인이라도 되는냥

썬그라스 끼고 저러고 자는건지.ㅎㅎㅎㅎ

지금 생각해두 웃기네용.

이 사진을 지가 보고도 웃더라구요.

니가 봐두 어의 없지야~~~~

 

 

 

 

 

 

 

 효은이는 주무시는중.

피서의 정석을 보여주시고 계시는

다섯살 꼬맹이 효은 공주님.^^

효은이 땜시 대한모는 항상 황당할 만큼

빵빵 터지는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당.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