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효은이는 팥칼국수가 엄~~청 맛있어요.^^

 

효은이를 임신 했을때 팥칼국수를 입에 달고

살았던 대한모라죠.ㅎㅎ

아니다 다를까 이녀석이 팥칼국수를 애정 하십니다요.

팥칼국수를 맛있게 먹는 방법을

지 스스로 알고 있어요.ㅎ

 

 

 

 

 

 

 

 

 

일단은 팥칼국수를 손으로 느껴 봅니다요.

팥칼국수 딸내미가 맛있게 먹는 방법 쭉~~

나갑니다요.ㅎㅎ

 

 

 

 

 

 

 

 

 

 

그리구 잠깐!!

팥칼국수를 맛있게 먹어 주려면

나 팥칼국수 먹었소~라는 증거를 남겨야 합니다요.

온 얼굴에 팥칼국수 국물을 덕지덕지 묻히기.ㅎㅎ

 

 

 

 

 

 

 

 

 

팥칼국수는 굉장히 뜨겁잖아요~

국물을 특히나 좋아라 하시는 효은양께서는

수저에 팥칼국수 국물을 올리시고

눈으로 응시 하십니다요.

언능 식어라~식어~ㅎ

 

 

 

 

 

 

 

 

 

 

수저에 묻은 팥칼국수 국물 한방울이라도

남았는지 확연 들어 가시는 효은양 입니다.

이 꼼꼼함은 도대체 어디서 나오는건지.ㅎ

 

 

 

 

 

 

 

 

 

눈빛으로 식지 않자

바로 입으로 팥칼국수를 후후~불고

흡입을 하시는 효은양.^^

어린것이 먹고 살라고 용을 쓰시는.ㅎ

효은이 사진 찍는척~하며

사진 찍는걸 겁나 싫어라 하시는

중딩 아드님 대한이도 찰칵.ㅎ

엄마는 이런식으로라도 널 담고 싶었쓰.

 

 

 

 

 

 

 

 

 

요기서 특특급 정보 또 나갑니다요.

팥칼국수 따님께서 맛있게 먹는방법 두둥!!

입안 가득 팥칼국수를 집어 넣고는

오물오물 씹어 먹는당.ㅎㅎㅎㅎ

효은이 볼이 빵빵~

입안에 팥칼국수 있따.ㅎ

 

 

 

 

 

 

 

 

 

 

겁나 맛나게 팥칼국수 잘~묵었따잉.ㅎㅎ

효은이 팥칼국수 국물로 연지곤지 찍었음요.

이마,볼,입주변까지.ㅎㅎㅎㅎ

너 얼굴로 팥칼국수 묵었냐~

대한이네 소담을 찾았던날~~

대한이랑 다은이는 닭칼국수를

남푠,효은이 그리고 대한모는

팥칼국수를 초이스 했다죠.ㅎㅎ

팥은 따뜻한 성질을 지녀서

여름철 냉해지기 쉬운 위에 굉장히 좋은 음식이잖아요.

날 더울때 팥칼국수 한그릇 뚝딱해줌

속이 디게 편해요.^^

 

이상 효은양께서

팥칼국수 맛있게 먹는방법을 갈차 드렸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