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효은이 꽃동산 발견견~

 

 

요즘 효은양 어딜가나 홀연히 사라져 버리는 행동들을 하십니다요.

요긴 전남 순천인디.ㅠㅠ

그럴때 마다 이 애미는 심장이 떨어졌다~붙었다.한단다.

점심을 먹고 나와서는 또 어디론가 사라져 버렸던 효은양~~~

꽃동산 찾았어요.것두 장미꽃 동산이요.ㅎㅎ

엄마~저쪽에 예쁜 장미꽃이 있오~~이러믄서

절 그쪽으로 데려 가더라구요.

너 초행길인디 우찌 알고 장미꽃을 찾은게냐??

넌 특별한 아이란다.^^

 

 

 

 

 

 

 

 

 

 

 

 

 

히히 나 완전 좋앙~~~

나 혼자서 찾았거던요.장미꽃 동산요.ㅎㅎ

 

 

 

 

 

 

 

 

 

 

 

 

 

다섯살 효은이 눈에는 요 장미꽃이 노란 장미꽃이 아니라~~

흰색,분홍색까지 섞인 장미꽃이라고.ㅎㅎ

자세히 뜯어 보니 글더라구요.^^;

꼼꼼 녀석~ㅎ

 

 

 

 

 

 

 

 

 

 

 

 

 

 

꽃만 보믄 헤헤보가 되는 효은양~~~이라죠.

시키지도 않았는디 요러고 포즈를.ㅎㅎㅎㅎ

 

 

 

 

 

 

 

 

 

 

 

 

 

 

 

내가 봐두 참 예뻐 보이는

5월의 장미~노란 장미꽃이네요.^^

 

 

 

 

 

 

 

 

 

 

 

 

 

빨강 장미꽃 들고는 좋다고 또 헤헤헤중~^^

너 얼굴에 주름은 우쩔래.ㅎ

 

 

 

 

 

 

 

 

 

 

 

 

 

 

자세히 들여다 보니 더더더 예뻤던 노란 장미꽃.ㅎㅎ

솔직히 널 우리 집으로 데려오고 싶었쓰~

2013년 5월 21일 화요일 전남순천에서~

효은이랑 남푠이랑 대한모랑.

 

 

 

 

 

 

 

 

 

 

 

 

하하하하~세상을 다 얻은듯 기뿌구낭.

얍~(손동작을 보심.ㅎ)

 

5월은 장미의 계절~~

여기도 장미 저기도 장미꽃꽃.

색상도 다양에 향기롭기까지.ㅎㅎ

이러니 우리 효은이가 사라지죠.

꽃만 보믄 이러니 요즘 걱정 아닌 걱정중이라죠.^^;

소리도 없이 사라지는 통에.ㅎ

이러다 꽃집 차린다.할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