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히히 효은이 길거리에서 예~쁜 꽃 득템 했어요.

 

유치원에서 가발샵으로 가는길~~~

효은양께서는 먹잇감을 발견 하셨으니.두둥.

이런이런 꽃을 봤다.효은양께서.

꽃만 보믄 예쁘다.갖고 싶다~라고 말씀 하시며

손이 손이 꽃에게로 가는.^^;

꽃만 보믄 아주 환장하게 좋아라 하는지라~~~~

 

엄마는 민망할뿐이고요.ㅎ

 

 

 

 

 

 

 

 

 

 

엄마 꽃밭에서 사진좀 찍어줘야죠~

 

격하게 반응을 하시는 효은양 좋다고 엄~~청나게 웃어주시네용.ㅎㅎ

 

 

 

 

 

 

 

 

 

 

 

 

 

 

낑낑낑 꽃을 딸라고 용을 쓰고 계시는 효은양.^^;

행여나 지옷에 지지 묻을까봐~~~

그래갖고 어디 꽃잎이라도 따것냐.ㅎ

 

 

 

 

 

 

 

 

 

 

 

 

 

 

날 잡아 잡수~~~하며 효은양을 바라보고 계셨던 길가에 핀 어여쁜 꽃양.ㅎㅎ

이름은 몰라요.혹시 아시는분 손 들어 보아욧.

 

 

 

 

 

 

 

 

 

 

 

 

 

 

꿩대신 닭에 도~~전~

그냥 풀때기에 붙어 있던 꽃을 땄어요.

 

 

 

 

 

 

 

 

 

 

 

 

 

 

힝~~이건 아니잖아~아니잖아.

 

조만간 울음보 터지겠습니다요.ㅎ

 

 

 

 

 

 

 

 

 

 

 

 

 

 

효은이 기분 완존 좋아 블어욧.ㅎㅎㅎㅎ

얼굴 가득 웃음꽃이 활짝~~~~

길거리에서 예쁜꽃을 득템하셨기에.^^

 

 

 

 

 

 

 

 

 

 

 

 

 

그 꽃을 또 머리에 꽂아 달란다~ㅎㅎㅎㅎ

요긴 목포에서 사람들 바글바글하게 많이 다니는 장미의 거리 입니당.

머리에 꽃꽂고 룰루랄라 신나라 했던 효은양.^^

웬지 머리위에 효은양의 얼굴이 보이는듯.

방긋방긋 웃고 있는것 같은.ㅎㅎㅎㅎ

 

제가요.웬만하믄 꽃을 안 따줄라고 하거든요.ㅠ

근디 이것이 요즘은 뭔말을 해두 안통하는~

꽃만 보면 격하게 반응을 하는 통에 하는수 없이 살짝히.ㅎ

이러다 우리 모녀 벌 받을라요.^^;;

다섯살 꼬맹이 효은양도 여자긴 여자인가봐요.

예쁜 꽃만 보면 격하게 반응을 하시며~~~

손안에 넣고 싶어라 하니까용.ㅎㅎ

요즘은 또 샤랄라 레이스 달린 공주옷에 꽂혀 갖고는

대한모 만날 곤피 합니당.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