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거 참말로 쑥쓰럽고만.ㅎㅎ

 

 

요즘은 보리밭 구경하기가 하늘에 별따기 보다도

힘든것 같아요.ㅎㅎ우연히 보리밭을 발견해서는~~~

우리 효은이 세워두고 사진 찰칵중.ㅎ

효은양 무지 쑥쓰러워라 하는거있죠.^^;

귀여워서 죽겠음요.ㅎㅎㅎㅎ

 

 

 

 

 

 

 

 

 

 

 

아~~엄마 몰라요.

쑥쓰럽구리시리 청보리밭 앞에서 왜자꾸 사진질이여요.ㅎㅎ

 

 

 

 

 

 

 

 

 

 

 

 

 

아~~진짜 사진 찍기 싫으다.

갑자기 표정이 거시기해지심.^^;

으미 무서운그.ㅎ

 

 

 

 

 

 

 

 

 

 

 

 

 

 

청보리밭 사진 한장 훅~~ㅎ

이뿌당.요날 횡재했음요.

 

 

 

 

 

 

 

 

 

 

 

 

 

 

이곳은 시골 000리에 위치한 청보리 밭으로~~~

사람을 쑥쓰럽게 만드는 그런 곳 입니당.ㅎㅎ

효은양 열 설명중??

 

 

 

 

 

 

 

 

 

 

 

 

 

 

차로 여기저기 싸돌아 댕겼던날~

효은이랑 엄마랑.^^

엄마와딸.ㅎㅎ

 

나 어렸을땐 동네 여기저기 널린게 청보리밭이었는디~

요즘은 보리밭 구경하기 진짜 힘든것 같아요.

추억 돋는 청보리밭 올만에 가까이서 봤더니 너므 좋은거 있죠.ㅎㅎ

효은이는 쑥쓰러워라 했지만~대한모는 좋았음요.

쑥쓰러워라 하셨던 효은양의 표정도,

보리밭 구경도 넘넘 좋았어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