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학~~~~꼬마흡혈귀닷.

 

길다.길오~~~

뭔 이빨리 저리도 길다냐.ㅎㅎㅎㅎ

2013년 5월 17일 양장할머니 집에서

저녁 맛나게 먹고난후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잡수시고 심심하셨던 엄마와 딸은 공포영화 한편을

찍었으니 두둥~

 

 

 

 

 

 

 

 

 

 

엄마흡혈귀 출현.ㅎㅎ

참 대한모 심심했나부다.

것두 시어머님 앞에서요~ㅎㅎㅎㅎ

울 엄마 빵빵 터졌음요.

대한모의 재롱에.^ㅡㅡ^

종종 보여 드려야 겠또용.ㅎ

 

 

 

 

 

 

 

 

 

 

 

 

 

 

더욱더 무섭게 공포스럽게 연기를 해야쥐~~~~

귀욥네요.꼬마 흡혈귀가요.ㅎ

엄마랑 딸이 똑~같다잉.

 

 

 

 

 

 

 

 

 

 

 

 

 

 

 

밉상 엄마흡혈귀.ㅎㅎ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괜히 묵었나부당.

 

 

 

 

 

 

 

 

 

 

 

 

이건 뭔가요~~

꼬마 흡혈귀가 아닌 물개 같은 분위기 우짤.ㅎㅎㅎㅎ

물개는 웃는상이죠.흡혈귀는 웃는상이 아닌디.

 

 

 

 

 

 

 

 

 

 

 

결국엔 꼬마 흡혈귀 송곳니가 빠짐.ㅎ

지도 웃겼는지 막~~~~깔깔깔 웃다가 이런 사태 발생.

 

시댁에서 저녁 맛나게 먹고 후식으로 깔끔 돋게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한뒤~~~

심심했던 엄마와딸은 공포영화를 한편 찍었으니.ㅎ

제목은 꼬마흡혈귀 엄마흡혈귀 였다나.

개봉과 동시에 망했음요.ㅎㅎㅎㅎ

무튼 아이스크림 막대 두개로

요날 저녁 빵빵 터졌던날 이었다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