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힝~효은이 달빛주방 요정들

또 보고 싶어요~~~

정말이지 다섯번 아니 열번이상을

시청한듯 합니당.ㅎ

근디도 이 녀석은 또 보겠다고~

요즘 무한반복 시청중이신

유야애니 달빛주방요정들.

만날 요정타령이라죠.^^;

 

 

 

 

 

 

상추 요정 ,양배추 요정 이예요.

우리 효은이가 가장 좋아라 하는 요정은

상추 요정 이라죠.ㅎㅎ

헤어스타일도 맘에 들고 지눈에는

상추 요정이 굉장히 예뻐 보였나봐요.^^

여그서 잠짠.ㅎ

우리 효은이가 절 보고는 상추머리라고 한다죠.

짧은 머리에 펌을 했더니

딱 상추요정 헤어스타일이랑 비슷하더라구요.ㅎㅎ

 

 

 

 

 

 

 

 

 

요날은 특별히 달빛주방요정들이

소풍가는날~

날 한번 참말로 잘 잡았어용.ㅎㅎ

요정들의 뒷태 우쩐가요.

 

 

 

 

 

 

 

 

 

상추 요정이랑 양배추 요정은

비슷구리하게 생긴게

항상 같이 댕기네용.ㅎㅎ

귀여워요.캐릭터가~~

이러니 우리 효은이가 떡실신하게

좋아라 하는거죠잉.^^

 

 

 

 

 

 

 

 

 

ㅎㅎ요정이라고 날개가 있어요.

갓 태어난 아기들 야채요정~

이 녀석은 마늘요정.^^

 

 

 

 

 

 

 

 

 

쪼꼼이 땅콩 요정들 버글버글~

땅꽁 껍질이 참 인상적이었던.

너네들 헬맷 무지 탐나더라.ㅎㅎ

 

 

 

 

 

 

 

 

 

가지 요정은 누구 처럼 잠이 무진장

많아용.ㅎㅎ

그러니 자꾸 옆으로 퍼지징.

친구들은 이미 소풍 가븟는디.

 

 

 

 

 

 

 

 

효은이도 날개가 있으면 좋겠다고.ㅎ

지 옷에 달린 레이스를 잡고는

날개라고 저러고 있어용.^^;

아이들 상상력이란~~~

 

유아 애니 달빛주방 요정들 추천해용.

특히 여자 아이들이 좋아라할만 하구요.

아기요정들이 대거 출현~~

전부다 넘넘 귀여워서 제가봐두 사랑스럽더라구요.

다섯살 꼬맹이 효은이 눈에는

달빛주방 요정들이 얼마나 예쁠지.^^

가발샵에서 쿡TV로 보여주고 있어요.

무료 부분만 무한반복해서 보고 있다죠.ㅎ

효은이 하는거 봐서 조만간 유료도 보여줘야 할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