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영암 효은이두 봄꽃축제 놀러가고 싶어요~~~~

 

우리 효은이 지금은 유치원 쪼매

적응을 한듯 하구요~

유치원 끝나고 엄마랑 가발샵으로

가는길에 사진 찰칵.ㅎ

지가 찍어 달라고 했어요.^^;

저저 어색시러운 웃음좀 보소.ㅎㅎㅎㅎ

 

 

 

 

 

 

 

 

편지요~~~

우리 남푠님께서는 현 재목영암향우회 총무님 이십니다요.ㅎ

영암군에서 요번에 영암왕인문화축제가 열린다며

홍보책자를 여러장 보내주셨어요.

초대장두요.ㅎㅎ

 

 

 

 

 

 

 

 

초대장 똬~~

이룬 이룬 축제 기간이.ㅠ

4월 5일 금요일 부터 4월 8일 월요일 까지네요.

대한모 가발샵 화요일만 쉬는 날인디.

항상 이런식여.ㅠㅠㅠ

남푠 나만 쉬믄 안될까낭.ㅎ

 

 

 

 

 

 

 

 

 

영암의 이모저모 책자도 보내 주셨구요.

지역 축제,지역 특산품등

다양한 정보가 가득가득 담긴

영암 책자에요.^^

감사합니당.ㅎㅎ

 

 

 

 

 

 

 

 

 

아주 작은 책자 였는데 이리 펼치니

영암소식이 똬~~

뒷면은 또 지도 여븐다.ㅎㅎㅎㅎ

완전 멋지죠잉.^^

 

 

 

 

 

 

 

 

 

영암군향토축제추진위원회에서 보내 오셨네요.ㅎ

오~~이런것두 있구나.

몰랐어요.^^;

축제 기간 마다 무지 힘드시겠네요.

 

 

 

 

 

 

 

 

 

요런 봉투에 저희 좋은가발스타일이 도착 했었어요.

재목영암향우회 박성재 총무님.ㅎ

총무님 열심히 하시라요.

 

 

 

 

 

 

 

 

 

우리 효은이 요거 보고는

"엄마 나 여기 놀러 가고 싶다."이러는데.ㅠ

대한모 눈물 날뻔 했어요.

간다.못간다~라는 말을 못하겠더라구요.ㅠ

미안 효은아~~

 

 

 

 

 

 

 

 

 

 

2013년 영암왕인문화축제 행사 일정표 입니당.ㅎㅎ

혹시나 가실분들 참고 하시라구요~~

 

 

 

 

 

 

 

 

 

 

여러분~~~여러분~~~

영암왕인문화축제 놀러 오세용.ㅎㅎ

전남 군서라죠.^^

 

 다섯살 꼬맹이도 가고 싶어라 하는곳

30대초반 아줌마도 가보고 싶어라 하는곳

바로바로 2013 영암왕인문화축제 라지요.ㅎㅎㅎㅎ

벚꽃 팡팡에 아웅~~~

얼마나 재미날지 상상만 해두 좋아 븐거 있죠.^^

일 끝내고 밤에라도 애들 데리고 가볼까봐요.

요날 차 무진장 밀리겠다.ㅎ

 

 

 

 

 

2013 영암왕인문화축제

자세한 정보는 이곳으로 쓩쓩쓩~

http://wanginfs.yeongam.g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