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다은아~~그케 행복하나?

우리 다은이는 먹을때랑 동물을 만났을때 최고로 행복해라 하는것 같아요.ㅎㅎ

 

 

 

 

 

 

 

 

 

헙~~^^;

20봉도 아니고요~~21봉 입니당.

하림치킨세트트.ㅎㅎ

이런 후덜덜한 양의 치킨세트를 시킬 사람은 우리집에 저희 남푠뿐이 없습니다요.

이 남자 참말로 통도 커블어요.

 

 

 

 

 

 

 

 

 

올~이번엔 쇼핑의 명가 현대홈쇼핑에서 쇼핑을 하셨네요.ㅎㅎ

하기사 웬만한 홈쇼핑은 다다 섭렵하신 울 남푠인께요.

거 뭐시냐 홈&쇼핑인가??

거기두 거래 텄어요.울 남푠이.ㅎㅎㅎㅎㅎ

이남자 진짜 짱 대단하죠잉~~^^;

 

 

 

 

 

 

 

 

 

 

짜잔~~개봉박두두~ㅎㅎ

오메 이쁘게도 포장했다.

거기다 얼음팩 두개까정.

얼음팩 난중에 유용하게 써먹을듯~

 

 

 

 

 

 

 

 

 

 

ㅎㅎ대한모가 무진장 러브하는 핫~~도그.

울 효은이두 무진장 애정 하십니다요.

핫도그닷~~하믄 자다가도 벌떡 하시는 능력자.효은이 공주님.(울딸이여요.네살~)

핫도그 속이 참말로 짱이여요.깜놀 하실지도 몰러융.ㅎㅎ

 

 

 

 

 

 

 

 

 

 

치킨로켓 먹어 봤는데여~~

꼬꼬가 꽉~~찬 맛 이었어요.ㅎㅎ

벌써 거즘 다~~먹어감.^^;

애들셋에 어른둘이라 그른가 금방 먹어요.뭐든.ㅎ

 

 

 

 

 

 

 

 

 

 

치즈스틱은 솔직히 숨겨 놓고 나만 먹고 싶을 정도로

무진장 맛나 블어요.ㅎㅎㅎㅎ

딱~~한봉지 남았는디.마음속으로 심히 고민 때리고 있음요.^^;

세상에 비밀은 없는디.우짤까요??

 

 

 

 

 

 

 

 

 

 

 

 

ㅎㅎ치킨스틱 요건 흐물흐물 한것이

이가 부실한 사람이 먹기에 딱~~~~

보들보들 해요.^^

 

 

 

 

 

 

 

 

 

 

 

용가리~~~이거 유명하죠잉.

애들이 넘어가 블어요.ㅎㅎ

용가리~~~~

울 효은이 공룡 좋아라 한디.이건 아직 안먹어 봤네용.

 

 

 

 

 

 

 

 

 

 

콜팝이라고 아실랑가요??

컵 하나에 콜라랑 이리 치킨볼을 넣어서 팔거든요.ㅎㅎ

애들한테 인기짱~~~

솔직히 대한모도 맛더라구용.

애들꺼 수시로 빼어 먹었었어요.나하하하하

요건 셋다 좋아 하더만요.ㅎ

나능 먹어보도 못해~ㅠㅠㅠ

 

 

 

 

 

 

 

 

 

 

올~~국산이여.닭고기가.ㅎㅎ

울 남푠 국산이라고 한께 어깨랑 목에 힘이 팍~~

들어가 갖고요.

내가 웃겨서 콧방귀좀 꼈다죠.흥흥흥~이럼서.^^

그리고는 남푠한테 잘했다고 궁딩 팡팡 백만번.ㅎㅎ

애들 밥반찬 해준다고  먼저 전화를 해서 물어 보고 시켰기에~

이런 센스 넘쳐나는 남푠 같으니라규.ㅎㅎ

 

 

 

 

 

 

 

 

 

 

 

하도 종류가 많아서 먹었는지 안먹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에.ㅎㅎ

대한모 기억력이 뭐 글쵸.거시기하공.^^;

구래두 미각은 확실해요.

맛나다는거.ㅎㅎ

 

 

 

 

 

 

 

 

 

 

 

ㅎㅎ보기만 해도 배뽕~하고요.

냉동실 넘 꽉 찼다요.

이런 재미로 홈쇼핑 하나봐요.ㅎㅎㅎㅎㅎ

 

 

 

 

 

 

 

 

 

 

 

흑미로 만든 핫도그 진짜 대박.ㅎㅎ

이런거 처음보고 먹어본 대한모 흑미 핫도그랑 사랑에 빠졌다죠잉.

으미 넘넘 맛나~~

뭐니뭐니 해도 핫도그의 생명은 케찹.ㅎ

듬뿍 발라 묵어야지.아껴서.ㅎㅎㅎ

나 가난한 사람.ㅡ,.ㅡ

접시에 묻은 저저 케찹를 기냥 확~~아웅.ㅎ

 

 

 

 

 

 

 

 

 

 

 

소시지 크게 깜놀 하고요~

그 맛에 또 한번 깜놀함요.ㅎㅎ

삼남매에게 양보 할수 없는 이 핫도그 우쩔까.^^;

대한모 먹는거에 엄~~청 예민 하거든요.

애기도 아니고.ㅎㅎㅎㅎ

넘 맛나서 이성을 잃었음요.사진이 흔들흔들~

 

 

 

 

 

 

 

 

 

 

격하게 입을 벌리고 흑미로 만든 핫~도그를

냠냠 하시는 대한모님.지못미.ㅎㅎ

이야~~너 진짜 대박이다.

아무리 먹을것이 앞에 있다고 해도.^^;

너 쫌 거시기하다.오늘~ㅎㅎㅎ

 

그러니까~

울 남푠님의 홈쇼핑 첫사랑이 다은이 낳고 부터 였으니까.

11년전부터 여요.ㅎㅎ

것두 시작을 마눌님 속옷으로~~~

그때 셋트로 사갖고 질도 그지 같은게 고놈 입느라 둑는줄 알았습니다요.

속옷을 시작으로 점점더 크게 나가던 내 남자.^^;

이번엔 홈&쇼핑에서 돌침대도 질렀어요.

부모님 선물로 드린다고~나하하하하

물론 서로 합의하에.ㅎ

홈쇼핑으로 들어온 녀석들이 오쿠,엔유씨,속옷,돌침대,

견과류,스타킹,레깅스,스킨.로션,지펠냉장고,구두,운동복셋트등

또 뭐가 있더라???

무튼 요런걸 다다 울 남푠이 홈쇼핑으로 사들였다죠.

여기서 대박이었던건 바로바로 레깅스랑 스타~~킹.

왜 이리 하나 같이 다다 짧은겨.ㅡ,.ㅡ

내가 입은 줄줄이 내려 가서는.ㅎ

이건 뭐 아동용이야~~~

다은이 줄까봐요.ㅎㅎㅎ

이래서 대한모는 홈쇼핑 별로여요.

구래두 기특한건요.뭐든 먼저 물어보고 산다는거.다행이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