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리가족 로션 세타필 대용량 로션

 

이마트에서 대용량 로션 하나 업어 왔어용.

예전에 증정품을 사용해보고는 홀~딱 반해선.ㅎㅎ

세일을 하길래 기회는 이때도 싶어서 언능 집어 왔어요.

우리가족 로션 세타필 대용량 로션 입니당.ㅎㅎ

디게 순해서 아이와 어른이 함께 사용해두 참 좋은 녀석이라죠~오케이3

 

 

 

 

 

 

 

 

일단은 세타필 대용량 로션 이녀석 투명 비닐 옷을 입고 있는걸~

언능 뜯어 봐야겠어요.ㅎㅎ

먼지 저리가.즐때도 못 들어오겠죠.

우리가족 로션인데 잘 살펴보고 골라야죠잉~ㅎ

우리가족 로션 세타필 대용량 로션

 

 

 

 

 

 

 

 

제품명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용량은 591ml 대용량 로션이죠.ㅎㅎ

가족 로션으로는 짱인 용량~~

제조국은 캐나다라묘.

사용기한은 2015년 4월 1일까지예요.

이 녀석을 언제 업어 왔더라?ㅎ기억이...

 

 

 

 

 

 

 

 

 

가족이 함께 사용할거라 로션은 필히 더더 신경써서

구입하게 되는것 같아요.그리구 용량도 꼼꼼히 따져보구요.ㅎ

워낙에 로션을 많이로 사용하는지라~

애들이 많아용.그리구 남푠님께서 뭘 발라두 항시

된장 바르듯 막~기냥 팍팍 바르시는지라.감사

제품도 좋으고 용량이 짱인걸루 선택한다죠.ㅎㅎ

구래서 대한모가 초이스한 우리가족 로션

세타필 대용량 로션이라믄서~

우리가족 로션 세타필 대용량 로션

 

 

 

 

 

 

 

 

 

 

가족 로션 세타필 대용량 로션 사용시

요요 부분을 좌우로 돌려준후 사용해야 합니다.

잠금 장치 똬~ㅎㅎ

 

 

 

 

 

 

 

 

로션 느낌 살펴보기.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수가 있었구요.

가볍게 발릴듯해요.

세타필 로션 끈적임 없어요.ㅎㅎ

우리가족 로션 세타필 대용량 로션

 

 

 

 

 

 

 우리가족 로션 세타필 대용량 로션 손등 테스트 영상으로~

 

 

 

 

 

 

 

 

 

가족 로션으로 선택 했으니까~

대한모가 먼저 사용해 봅니당.

손등 테스트 들어가기 두둥!!

세타필 로션 손등에 발라 보았어요.

우리가족 로션 세타필 대용량 로션

확실히 손등에 세타필 로션을 발랐더니만

촉촉에 수분감 만땅인.ㅎㅎ

 발림감 좋으다.

 

 

 

 

 

 

 

 

대용량 로션이라 온몸에 구석구석

마구마구 발라줘두 아직도 많이 남았다묘.ㅎㅎ

양 많고 느낌 좋은 세타필 로션이예요.

 

 

 

 

 

 

 

 

초딩 따님 볼에 우리가족 로션

세타필 대용량 로션 발라주기.^^

끈적임 없이 피부에 쏘옥 스며드는감~에

촉촉해요.세타필 로션 사용감 좋으다.

 

 

 

 

 

초딩 따님 얼굴에 세타필 대용량 로션 바름서 영상질~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딱 좋은 로션

세타필 대용량 로션~

부드러운 발림감하며 끈적임 없이 피부에 스며들어요.^^

올겨울은 요요 세타필 대용량 로션으로

보들보들하게 촉촉하게 날수 있겠어요.

물론 요녀석 말고두 다른 녀석도 함께 사용하고 있지만요.ㅎㅎ

대용량 로션이라 부담없이 마구마구 사용할수 있어 좋구요.

촉촉 보습 똬~에 끈적 없어서 사용감 짱이예요.

아이도 어른도 우리 모두 함께

사용해두 괜춤하거든요.ㅎㅎ

아낌없이 사용하세요~~

우리가족 로션 세타필 대용량 로션.홧팅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