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키즈아이콘 뽀로로 숫자쓰기/숫자공부

 

우리아이가 재미지게 숫자공부하기 두둥!!

여섯살 공주님 효은양께서 좋아라하시는 뽀로로~~

아이가 애정하는 캐릭터를 고른당.ㅎㅎ

그럼 재미지게 숫자쓰기 하겠지요.

고래서 대한모가 선택 했습니당.

키즈아이콘 뽀로로 숫자쓰기/숫자공부.^^

 

요거 효은이한테 사다주고는 대한모 엄마 짱~최고라는 말을 들었다묭.하트3

나짱먹었음.ㅎ

 

 

 

 

 

 

 

 

 

 

아이들 책은 다다 웬만함 서점에 가서 구입하는 대한모 입니다.

왜냐구요~아이가 직접 눈으로 보고 손으로 만져보고 선택할수 있게끔 하려구요.

그게 은근 재미져요.ㅎㅎ

아이들도 좋아라하구요.

요건 목포 이마트 서점 코너에서 구입 했어요.

키즈아이콘 뽀로로 숫자쓰기/숫자공부를

보고는 바로 선택했다묭.ㅎㅎㅎㅎ

아이가 맘껏 썼다~지웠다~할수 있어서 무지 좋아요.

숫자쓰기/숫자공부도 재미지게 할수 있따~홧팅2

키즈아이콘 뽀롱뽀롱 뽀로로 숫자쓰기.

 

 

 

 

 

 

 

 

 

뽀로로 숫자쓰기 가격대는 요정도~

반영구적으로 사용할수 있는거라서

요정도의 가격이면 괜춤하다~생각해요.ㅎㅎ

숫자공부 열심히 시켜야징.

올~메이디인코리아.ㅎ

 

 

 

 

 

 

 

 

 

뽀로로 숫자쓰기는 화이트보드용펜으로 썼다 지웠다를 반복할수가 있어서

아이들이 재미지게 쉽게 접할수있는 숫자공부 책자라죠.ㅎㅎ

뽀로로랑 신나게 1~100까지 숫자를 배워 보기.

 

 

 

 

 

 

 

 

 

 

키즈아이콘 뽀로로 숫자쓰기/숫자공부에는

칭찬스티커가 들어 있어요.

우리 아이들 스티커라믐 아주 환장을 하잖아용.ㅎㅎㅎㅎ

아주 알찬 내용물이 한가득인 뽀로로 숫자쓰기/숫자공부~인것 같아요.

일단은 아이가 좋아라 하니까~~^^더더더 좋은.ㅎ

 

 

 

 

 

 

 

 

 

 

뽀롱뽀롱 뽀로로 썼다! 지웠다! 펜북 시리즈 4

내 마음가는대로 썼다.지웠다.할수 있는 숫자쓰기/숫자공부 참 좋으다.좋앙~

 

 

 

 

 

 

화이트보드용펜,지우개를 넣을수 있는 케이스가 책자에 함께 딸려 있어요.

 

 

 

 

 

 

 

 

 

 

솔직히 숫자공부 한권 사용하면 바로 버리게 되거나 아님 다시는 안보게 되는~

근데 요 녀석은 또보고 또하고~할수있는 숫자쓰기 책자라묭.ㅎㅎ

활용도 짱에 디게 좋은것 같아요.

 

키즈아이콘 뽀롱뽀롱 뽀로로 숫자쓰기 펜북시리즈4

 

 

 

 

 

 

 

 

 

 

두꺼운 재질의 뽀로로 숫자쓰기.숫자공부 책자.

아이들이 재미지게 공부할수 있어용.ㅎㅎ

 

 

 

 

키즈아이콘 뽀로로 숫자쓰기/숫자공부 책자 전체적으로 간단히 넘겨보기.

 

 

 

 

 

 

 

 

 

 

키즈아이콘 뽀로로 숫자쓰기/숫자공부

뽀로로와 함께 재미지게 숫자를 배워요.

지가 좋아라하는 캐릭터라 그런지 더더 좋아라하는~^^

 

 

 

 

 

 

 

 

 

뽀로로 숫자쓰기/숫자공부 펜북 사용방법도 상세히 똬~

요런거 꼼꼼히 읽어보고 아이에게 말해주기.ㅎㅎ

 

 

 

 

 

 

 

 

 

 

 

뽀로로 숫자쓰기/숫자공부 펜북에 함께 딸려있는

화이트보드용펜 검정색,빨간색 그리구 지우개라죠.

아이들 손에 딱 맞게 제작이 되었어요.귀욥따.

 

 

 

 

 

 

 

 

 

 

뽀롱뽀롱 뽀로로 칭찬 스티커,1~10별 스티커,

캐릭터 스티커 아이들이 좋아라할 스티커네요.ㅎㅎ

 

 

 

 

 

 

 

 

뽀로로 숫자쓰기 화이트보드용펜으로 선따라 긋기중&지우개로 지우기.

 

 

 

 

 

 

 

 

 

키즈아이콘 뽀롱뽀롱 뽀로로 숫자쓰기/숫자공부 펜북 4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재미지게 숫자공부하기 딱 좋은것 같아요.

그리구 썼다 지웠다를 반복해서 사용할수 있기 때문에 쭉~~사용할수 있다는 장점 똬~^^

여섯살 딸내미를 위해 선택한 뽀로로 숫자쓰기/숫자공부.

요번에 유치원을 다른 학교로 옮기기 때문에

더더더 신경이 쓰이는 애미 맘이란~~~

요즘 부쩍 숫자,한글에 관심을 많은 효은양이신지라.

근디 이녀석 공부하는걸 은근 싫어라하는.^^;

요번에 키즈아이콘 뽀로로 숫자쓰기/숫자공부로

확실하게 숫자 익혀봐야겠어요.ㅎㅎ

 

화이트보드용펜으로 썼다 지웠다~

아잉 재미지당.

언니야 잘 부탁해.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