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유아 양말 추천 이마트 헬로키티양말

 

아이들은 팍팍 커가고~

매년 살것들은 많고.ㅎㅎ

요건 울 꼬맹이 여섯살 효은양의 유아 양말 입니당.

목포점 이마트에서 구입 했어요.

헬로키티양말 2족 검정색이랑 회색~

겨울이라서 요런색으로 초이스.하트3

아이들은 지가 따로 좋아라하는 캐릭터 있어요.

울 공주는 헬로키티람서.ㅎㅎㅎㅎ

여섯살 효은양께서는 지가 직접 양말로 골라용.^^

지맘에 들어야 신지요.

 

 

 

 

 

 

 

 

 

 

이마트에서 업어온 유아 양말 이마트 헬로키티양말 2족 요것이

한세트람서.ㅎㅎㅎㅎ

집이 양말이 몇켤레 있기에 2족만 업어 왔어요.

사랑스러븐 헬로키티양말이구만.ㅎㅎㅎㅎ

 

 

 

 

 

 

 

 

 

 

 

유아 양말 추천 이마트 헬로키티양말

3호 발길이:17~19cm/권장연령:4~6세 2족

예쁜 양말.^^

헬로키티 호피리본 양말 3호

 

 

 

 

 

 

 

 

 

 

 

겨울에 신기에 무난한 색상의 헬로키티 양말이에요.

아이가 직접 고른거라서~~

만날 요것만 신을라하는.ㅎ

손으로 만져 봤을시 촉감 디게 좋구요.

부드럽게 발에 쏘옥 들어가는게 참 좋아요.

아이가 혼자서 신기에두 무난해요.^^

 

 

 

 

 

 

 

 

 

 

 

유아 양말 헬로키티양말 추천해요.

느낌 참 좋은 양말임서~일단은 아이가 맘에 들어라 한다는거.^^

발목 부분에 고무밴드가 두툼하게 되어 있구요.

그렇다고 해서 아이의 발목에 꽉~쪼이는 그런감은 없어요.

넘 쪼이믄 연약한 우리 아이 발목이 마이 아프겠쬬잉.ㅎ

양말은 검정이 짱~~~때 안타고 얼매나 좋아.신나2

(이띠 드러븐 대한모.^^;)

 

 

 

 

 

 

 

 

 

 

울 효은이는 무조건 화사 돋는 색상을 선호 하시는 공주님 이시지만~~

요건 검정색이여두 발목 부분에 포인트 리본이 때문에

굉장히 좋아라 했다묭.ㅎㅎ

유아 양말 추천추천~

이마트 헬로키티양말 입니당.

어른인 내가봐두 예쁜 양말이구만.ㅎ

 

헬로키티가 요기저기 마구마구 있어븐당.ㅎ

 

 

 

 

 

 

유아 양말 이마트에서 구입한 헬로키티양말 검정색 영상으로 담아 보았어용.

 

 

 

 

 

 

 

 

 

 

 

헬로키티양말이라서 여기도 저기도 헬로키티가 보여요.

우찌나 귀엽고 예쁜지 몰라요.ㅎㅎ

깜찍이 양말~~~이람서.

 

호피무늬는 포인트트.ㅎㅎ

 

 

 

 

 

유아 양말 헬로키티양말 회색 영상으로 담아보기.

 

 

 

 

 

 

 

 

 

 

 

우리 효은이는

여섯살 공주님 이십니당.

유아 양말 이마트 헬로키티양말 검정색을 신었어요.

 

리본이는 요정도 위치에 온다묭.ㅎㅎ

 

 

 

 

 

 

효은이가 헬로키티양말 신은 상태에서 영사으로 담아 보았어요.

 

 

 

 

 

 

 

 

 

유아 양말 추천해요.

이마트 헬로키티양말 아이가 좋아라해요.

재질도 괜춤해요.^^

세탁 했을시 본 모양 고대로 있어요.

느낌 참 좋은 양말 헬로키티양말.ㅎㅎ

 

헬로키티양말 2족 세트~~~

여섯살 딸내미님께서 만날 요것만 신을라 해서요.

조만간 더 업어와야 겠어요.

이마트 가서요.ㅎㅎㅎㅎ

유아 양말 추천 이마트 헬로키티양말 예쁘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