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와인 추천 미라수 모스카토 화이트와인

와인 추천 해요.

달콤한 와인 모스카토 화이트와인 마실만 합니당.

가격도 착해~순해서 아이들도 마셔두 무난한 와인~^^

케이크,치즈등에 적당히 어울리는 와인이라죠.

달달 순해서 물 처럼 막~들어가.신나2

 

 

 

 

 

 

 

 

 

 

울 남푠님 처럼 술이 약한 사람들에게 딱인 와인 미라수 모스카토 화이트와인이라죠.

대한모 입에두 딱 맞아서 대한이네가 종종 목포 이마트에서 업어오는 와인이예요.

요녀석 한박스 구입해서 집안에 두고두고 마시고픈 와인이람서.ㅎㅎㅎㅎ

 

 

 

 

 

 

 

★스위트와인 추천(달콤한 와인)★

미라수 모스카토

 

종류-화이트와인

당도-스위트와인

용도-디저트와인

생산국-미국

생산지-캘리포니아

제조사-갤로 패밀리 빈야드

용량-750ml

알코올도수-8%

 

 

 

 

 

 

 

 

미라수 모스카토 화이트와인 달콤 순하면서

느낌 좋은 와인~

뒤끝도 개운함서 속도 편해요.다음날.ㅎㅎ

맛난 와인 추천 합니당.

 

 

 

 

 

 

 

 

 

 

생일날 디저트와인으로 추천할만한 와인~

미라수 모스카토 화이트와인.ㅎㅎ

케이크랑 함께 마시믄 짱따봉 더더 맛나 블어욧.하트3

 

 

 

 

 

 

 

 

 미라수 모스카토 화이트와인 와인잔에 따르는중.

달콤한 와인 좋으당.ㅎㅎ

 

 

 

 

 

 

 

 

 

 

눈으로 한번 마시고 그 다음 입으로 흡입.ㅎㅎ

스위트와인 미라수 모스카토 화이트와인 맛나다.맛나~

순한 와인이라서 술 못하는 내 남자두 반해버린 와인.^^

 

 

 

 

 

 

 

 

 

 

 

깔도 곱다.맛도 좋으다.

요런 와인은 만날 마셔두 좋을듯.ㅎ

그래두 적당히 마셔야겠죠.

와인 추천해요.미라수 모스카토 화이트와인.^^

와인잔두 예쁜 녀석으로 하나 들여야할듯.ㅎㅎ

마셔라~부어라~하며 밤새 마셔두 괜춤할것만 같은

와인 미라수 모스카토 화이트와인.

목포 이마트에서 구입 했구요.

가격도 착해서 더더 좋은 와인이라죠.

부담없이 막 사마셔두 짱이여요.ㅎㅎㅎㅎ

조만간 또 왕창 업어와야 할것 같아요.와인~~

미라수 모스카토 화이트와인으루다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