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한이네 새집 커텐 옥암동 창갤러리레노마홈

 

대한이네 2월 3일날 새집으로 이사를 똬~했다죠.ㅎㅎ

우찌나 준비할게 많은지.

맨 먼저 새집 커텐을~

목포 옥암동에 위치한 창갤러리 레노마홈에서 제작을 했어요.

안방커텐,거실커텐,작은방 두곳 케텐,주방커텐까지.

어마무시 하지요.

허나~~이게 다다 재미라는거.^^

울 꼬맹이 효은양도 좋아라 하고요~

삼남매들 다다 맘에 든다고.ㅎㅎ

욕시나 대한모의 안목은 킹왕짱이여.신나2

모 목포 커텐집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시긴 했지만.^^;

 

 

 

 

 

 

 

 

목포커텐 잘하는집 창갤러리레노마홈에서

구입한 속커텐 영상으로 담아 보았어요.

 

 

 

 

 

 

 

 

 

요긴 거실 입니당.

베란다 확장공사가 된 상태인지라 거실 창문 어마무시하게 큰.ㅎ

대한이네 새집 커텐 거실커텐 두둥~!!

목포커텐 잘하는집 옥암동 창갤러리 레노마홈에서 제작 했어요.

우리집 분위기랑 딱인 색상이람서.ㅎㅎ

요즘은 요런식으로 많이 나오더라구요.투톤,쓰리톤~

이뿌당.고급지당.

커텐 타이백도 무진장 고급지구만.

전체적인 분위기랑 딱 어울리는것 같은.ㅎㅎ

목포 커텐 창갤러리 레노마홈 사장님 완준 센스지시당.

기본틀만 우리가 골랐구요.대부분 사장님께서 골라주신 녀석으로 선택 했거든요.

전문가 말을 듣길 참 잘한듯~^^

 

 

 

 

 

 

 

 

 

 

새집 커텐 거실쪽~~~

우리 꼬맹이 효은양 좋아 둑네용.

니가 뭘 안다고.ㅎㅎㅎㅎ

어린것이 보는 눈이 있어가지구는.

목포 커텐 옥암동 창갤러리레노마홈 제품 입니당.

어마무시하게 고급스릅따~

대한모의 선택은 탁월했음둥요.하트3

ㅎㅎ솔직히 우리 효은이가 이 애미 보다 더더더 좋아라했던.

대한이네 새집 커텐 목포 옥암동 창갤러리레노마홈에서 선택.^^

 

 

 

 

 

 

 

 

 

 

 

요긴 작은방 입니당.

은자매가 함께 사용하는 방~

두공주님들의 방이라서 특별히 분홍 돋는 색상으로 선택 했어요.

다은이 효은이 방 커텐 목포 옥암동 창갤러리레노마홈에서 제작함.

러블리하고 어마무시하게 예쁜 목포 커텐~한가득 있는곳

옥암동 창갤러리레노마홈.ㅎㅎ

 

 

 

 

 

 

 

 

 

 

ㅎㅎ요긴 아드님 방~~~~

작은방 임돠.

아들 녀석 방은 창문이 안방이나 거실쪽 딸내미 방 보다는 작아서

걍 사용하기 편하게 블라인드로 결정.

요것두 진짜 선택 잘한것 같오.

색상은 은은 어마무시하게 눈에 좋은 연두색.ㅎ

요것두 목포 커텐 잘하는집 옥암동 창갤러리레노마홈에서 제작 했어요.^^

남자 아이들에게 딱인 블라인드~~~

방안이 완준 화사해븐당.

 

블라인드 재질은 요럽니당.

그냥 물수건으로 가볍게 닦아두 괜춤할듯 싶어요.

 

 

 

 

 

 

 

 

 

 

하트3요긴 대한이네 새집 안방 임돠~

이런거 함부로 보여주는게 아닌디.ㅎㅎㅎㅎ

그래두 커텐 보여 드릴람 하는수 없지용.

어마무시하게 괜춤해서 많은분들과 함께 공유하고 싶어서 올려요.

대한이네 새집(옥암동 우방아이유쉘) 목포 커텐 옥암동 창갤러리 레노마홈에서

제작한 투톤커텐 똬~색감 좋으다.고급지당.@@

나 너한테 반했쓰~~~

안방 커텐 타이백 똬~

고급 좔좔에 멋스럽구만요.

 

 

 

 

 

 

 

 

 

 

대한이네 새집(옥암동 우방아이유쉘) 커텐

목포 옥암동 창갤러리 레노마홈에서 제작한 안방에 설치된 상태 입니당.

전체샷 담아 보았어요.^^

속커텐 완준 어마무시하게 이뽀이뽀.

넘넘 맘에 드는거있죠.여름되믄 샤랄라허니 더더 예쁠것 같오.하트3

효은아 너너너 그게 얼마짜리 커텐인줄 알고 그런짓을 하는거뉘~no2

 

 

 

 

 

 

 

 

 

목포 커텐 옥암동 창갤러리 레노마홈 매장 내부 입니다.

남편과 대한모가 꼼꼼히 따져 보고 선택한~새집 커텐.

목포 커텐 예쁘게 잘만드는집.^^

 

전남 목포시 옥암동 1363-1(남악 녹색한우 옆)

061-285-1527

010-3004-3341

대한이네 새집 커텐~

목포 옥암동 창갤러리 레노마홈에서 전부다다 제작 했어요.

하나 같이 너무 이뽀.고급져.ㅎㅎ

어마무시하게 좋은것 같아요.

대한이네 집안 분위기랑두 딱인 커텐으로 잘 선택 했다묭.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