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가발 대한이네 샴푸실 면도거울/벽거울

 

대한모가 직접 선택한 대한이네가발샵 샴푸실

면도거울/벽거울 소개할까~합니당.^^

진즉에 설치를 했어야 했오.신나2

어마무시하게 좋은거있죠.

울 목포가발 고객님들께서두 디게 좋아라 하셨구요.^^

요요 면도거울/벽거울이 요술 거울인거있죠.

얼굴을 보믄 디게 이뽀 보이는.ㅎㅎㅎㅎ

 

 

 

 

 

 

 

 

 

 

 

목포가발 대한이네 샴푸실 내부 입니다.

아늑하고 편안해 보이는 느낌 물씬~

어마무시하게 깔끔해블죵.

한쪽 벽면에 면도거울/벽거울을 설치해 보았어요.

샴푸실 내부가 꽉~차 보이는 이 느낌 참으로 좋으네요.^^

 

 

 

 

 

 

 

 

 

 

 

샴푸실 내부 벽면에 설치한 면도거울/벽거울

반대편에서 사진 찰칵~

아담 사이즈에 얼굴이 디게 잘 보이는 거울.ㅎㅎ

 

 

 

 

 

 

 

 

 

 

 

 

이리 보고 저리 보고

꼼꼼히 또 살펴 봅니당.ㅎㅎ

우리 고객님들께서 사용하시기 좋은 위치인가?

불편함은 없을까~?하며~~

어마무시하게 살피는중.홧팅2

목포가발 대한이네 샴푸실 면도거울/벽거울 설치완료!!

 

 

 

 

 

 

 

 

 

 

 

요 거울이요.진짜 좋은게요.ㅎㅎ

거울 밖으로 물건을 올려 놓을수 있는 공간이 있거든요.

구래서 더더더 좋은.

면도기,빗등을 올려 놓고 쓸수가 있어서 참 좋은것 같아요.

구래서 대한모가 바로 선택한 면도거울/벽거울이라죠.

목포가발 대한이네 샴푸실에 거울 설치~

요 녀석은 목포 이마트에서 구입 했어용.신나2고득템함.ㅎㅎ

 

 

 

 

 

 

 

 

 

 

 

짜잔~~면도거울 답게 참으로 좋은.ㅎㅎ

벽거울 어마무시하게 선택 잘한것 같아요.

센스 쩌는 대한모와 원장님 이담서.신나2

목포가발 대한이네 가발샵이랑 딱인 거울인것 같아요.

울 가발샵 분위기랑 딱이야.ㅎㅎ

센스 킹왕짱인 면도거울/벽거울 두둥!!

면도기 올려 놓고 사용하귀.ㅎㅎ

목포가발 대한이네 샴푸실에 거울 설치 했어요.

목포 이마트에서 구입 했구요.

 

 

 

 

 

 

 

 

 

목포 이마트 2층에서 업어온 면도거울/벽거울

라망모던 벽거울 400

참말로 구입 잘한듯.ㅎㅎ

품명:라망 모던벽거울400

외형치수:400×50×400(mm)

 

 

 

 

 

 

목포가발 대한이네 샴푸실 면도거울/벽거울

영상으로 담아 보았어요.^^

 

 

 

 

 

 

 

 

 

 

목포가발 대한이네 좋은가발스타일

가발샵 내부 샴푸실한 설치한

면도거울/벽거울 딱 좋타.ㅎㅎ

얼굴이 이뽀 보이는 거울~~

화사하게 보이는 거울~~~

가발샵 고객님들 사용하기 딱인것 같아요.^^

목포 이마트 2층에서 업어온 면도거울/벽거울

사용감 어마무시하게 좋아요.

목포가발 대한이네 좋은가발스타일

샴푸실에 딱 맞는 맞춤형 거울인듯~~~

어쩜 이리도 잘 어울리냐묭.^^

요녀석 보고 면도 하시는 울 고객님들~

무진장 맘에 들어라 하셨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