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마트화장품 솔루시안 첫번째 세럼

세안후 바로 사용하는 첫번째 세럼

목포 이마트내에 위치한 엔프라니 직원분께서

대한모에게 넌즈시 건내주시더란.^^

엔프라니 직원분들 어마무시하게 넘넘 친절하심.

요날은 화장품을 구입할라구 간게 아니라~

걍 먹거리를 사기위해 목포 이마트를 갔었다며.ㅎㅎ

항상 먼저 아는척에 인사까지 해주시는

목포 이마트 엔프라니 직원분들.^^

요번에 이마트화장품 솔루시안 첫번째 세럼이 출시 되었다묘~

엔프라니에서 만드셨다고.ㅎㅎ

한번 써보라고 샘플을 챙겨주심.^^

 

 

 

 

 

 

 

 

 

 

생각 보다 넘~~~좋아서 이리 다음 블로그에 글을 쓴다죵.하트3

이마트화장품 솔루시안

엔프라니에서 만드셨구요.

세안후 3초안에 바르는 첫번째 세럼.

사용감 괜춤해요.^^

화장품 마일리지 구매 상품 엔프라니.ㅎㅎ

요거 다 사용하믄 정품으로다가 업어와야 겠어요.

이마트화장품 솔루시안 엔프라니 첫번째 세럼.

 

 

 

 

 

 

 

 

 

 

세안후 바로 보습하는 첫번째 세럼

이마트화장품 솔루시안 1번째 세럼 엔프라니~

수분 증발을 막아줄 녀석.ㅎㅎ

글치 않아두 어디 좋은 녀석 없나~하고 항상 유심히 봤더랬는데

요번에 대한모 진짜 득탬한것 같아요.신나2

 

 

이마트화장품 솔루시안 첫번째 세럼은

세안 직후 물기를 닦기 전에 사용하는 세럼이에요.

수건 대신 요녀석을 사용하는거죠.ㅎㅎ

 

 

 

 

 

 

 

 

 

 

이마트화장품 솔루시안 첫번째 세럼 샘플 입니다.

요것두 은근 양이 많은듯해요.

 

사용기한은 제품의 밑면에 똬~

2016년 5월까지 사용가능.ㅎ

근데 요거 곰방 사용할것 같은.

언능 정품 하나 업어와야할듯.^^

 

 

 

 

 

 

 

 

 

 

이마트화장품 엔프라니 솔루시안 첫번째 세럼은 펌핑 스타일~

사용하기 딱 좋은 양이 나와서 괜춤괜춤.ㅎㅎ

색상은 요래요.

그리구 은은하게 아로마향이 퐁퐁 풍겨요.

디게 좋아.ㅎㅎ

 

 

 

 

 

 

이마트화장품 솔루시안 첫번째 세럼 느낌 알아보기 영상으로~

 

 

 

 

 

 

 

 

 

 

고럼 이마트화장품 솔루시안 첫번째 세럼

손등 테스트 해볼께요.

이 사진속 대한모의 손등 상태는 세럼 바르기전.

솔루시안 첫번째 세럼을 바른후 입니당.

어쩜어쩜 이리도 느낌이 좋은지.ㅎㅎ

마치 무언가가 확~끌어 당기는 그런 느낌이 강하게 똬~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느낌이랄까?

 

 

 

 

 

 

 

 

솔루시안 첫번째 세럼 손등에 바르는중 영상으로~

 

 

 

 

이마트화장품 솔루시안 첫번째 세럼 얼굴에 바르는중 영상으로~

 

 

 

 

 

 

 

 

 

이마트화장품 엔프라니에서 만들었구요.

솔루시안 첫번째 세럼 사용감 짱~앙~

세안후 바로 바르는 세럼인지라

더더 맘에 확~드는것 같아요.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듯 하구요.

피부에 보호막이 형성되는 그런 느낌도 약간 받았어요.

지금 이주째 사용중이라묘.ㅎㅎ

목포 이마트 엔프라니에서 구입하면 되구요.

요건 샘플이라는거.ㅎㅎ

이마트화장품 솔루시안 첫번째 세럼

정품으로 꼭 구입해야 겠어요.

그리구 엔프라니에서 아이새도우도 사야할듯.

요번에 봄 신상이 나왔더라구요.홧팅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