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삼성 지펠 양문형 냉장고 홈앤쇼핑 홈쇼핑에서 구입함

 

대한이네 새집 들어간지라~~

가전제품 죄다 새로이 영입을 했다죠.ㅎㅎ

홈쇼핑이 짜앙~그곳이 천국이요.

우리 처럼 만날 일만하는 사람들에게 딱인곳

홈앤쇼핑 두둥!!

요번에 삼성 지펠 양문형 냉장고를 홈앤쇼핑에서 구입을 했어요.

나름 만족에 불편함이 없어요.^^

삼성양문형냉장고 잘 선택한듯 싶어요.하트3

 

 

 

 

 

 

 

 

 

 

삼성 지펠 양문형 냉장고 홈앤쇼핑에서 구입한거~

냉장고를 속을 들여다 봅니당.

구입한지 얼마 안됐는디 은근 지저분한.ㅎㅎㅎㅎㅎ

넓은 내부하며 수납 공간도 넉넉한게 참 맘에드는.^^

내 남자는 홈쇼핑 매니아~

요것두 다다 내 남자가 구입하자고 했던거임.

전 솔직히 눈으로 직접 보고 구입하는걸 좋아라하는 타입이거든요.

근데 내 남자는 홈쇼핑을 굉장히 신뢰하믄서

좋아라하는지라.ㅎㅎㅎㅎ

남편님 말 듣고 삼성 지펠 양문형 냉장고 홈앤쇼핑에서 구입하길 잘한것 같아요.

삼성양문형냉장고 좋으다.좋앙.^^

 

 

 

 

 

 

 

 

 

 

 

삼성 지펠 양문형 냉장고 은갈치색.ㅎㅎ

냉장고 앞에 서있음 대한모 몸둥아리가 다다 보이는~

거울이 필요 없어요.신나2

주방에서 일하다가도 거울 보듯 쓰윽 한번 쳐다봄서 일하는 나.ㅎ

 

 

 

 

 

 

 

 

 

 

 

삼성 지펠 양문형 냉장고 홈바도 꼼꼼히 살펴 봅니당.

은근 넓다.넓어~

요안에 우유에 물에 어마무시하게 들어가는걸요.ㅎㅎ

대한이네는 식구가 많아서 물이건 우유건 음~청 많이 챙여 놓고 먹거든요.

우리집에 딱인 삼성 지펠 냉장고인듯~

홈바도 디게 넒어~넓어~

삼성양문형냉장고 괜춤해괜춤.ㅎ

삼성 지펠 양문형 냉장고 홈바 내부 자세히 들여다 보기.

진짜 넓죠.^^홈쇼핑에서 구입하는것두 좋으고 괜춤하네요.

실은 이번이 두번째 구입이라묘~

홈쇼핑에서 구입한 삼성양문형냉장고요.ㅎ

요번에 홈앤쇼핑에서 얼마나 많이 구입을 했던지.

 

 

 

 

 

 

 

 

 

 

요것두 심플허니 고급 돋는듯.ㅎㅎ

삼성 지펠 양문형 냉장고 냉장실/냉동실 온도 맞춤장치?

전 그냥 삼성 기사님께서 해주신거 고대로 사용중이에요.

모 알아서 잘해주셨겠죠.

집에서 잠만자고 나오는지라.바쁘다.바뽀~

홈앤쇼핑에서 구입한 삼성 지펠 양문형 냉장고 구경하는중.ㅎ

 

 

 

 

 

 

 

 

 

 

ㅎㅎ이녀석 에너지소비효율등급이 2넹.ㅎ

홈앤쇼핑에서 확~~일시불로 지른

삼성 지펠 양문형 냉장고~~~~

너 왜 1이 아니고 2냐?ㅎ

삼성 지펠 양문형 냉장고

인버터 컴프레서 10년 무상 보증 똬~신나2

 

 

 

 

 

 

 

 

 

 

 

 

대한모가 예전에 사용했었던 냉장고는

손잡이가 밖으로 노출이된 그런 디자인의 냉장고 였는데

지금은 이리 안쪽으로 고급시럽게 들어가 있는.ㅎ

역시나 삼성 지펠 양문형 냉장고구만요.ㅎㅎㅎㅎ

아~촌시러운 대한모.^^;

 

 

 

 

 

 

 

 

 

 

 

나능 삼성 제품이야.라고 똬~

삼성 로고가 완전 크게 냉장고 상단에 붙어있는.ㅎ

삼성 지펠 양문형 냉장고 오래오래 사용해야 할것인디.

홈앤쇼핑에서 구입하길 참 잘한듯.

냉장고 말고두 여러가지 딸려 왔거든요.

 

 

 

 

 

 

 

 

 

 

 

 

삼성 지펠 양문형 냉장고 냉동실 문짝 부분 살펴보기.

진짜 암만봐두 수납 공간이 후덜덜하게 많고

넓은것 같오.ㅎㅎㅎㅎ

 

 

 

 

 

 

 

 

 

 

 

 

냉동실 안쪽 공간도 살펴보기.

깔끔하게 딱 떨어지는 내부 우쩔.ㅎㅎ

삼성 지펠 양문형 냉장고 냉동실 안쪽 공간도 넓고 괜춤괜춤.

 

 

 

 

 

 

 

 

 

 

이얼~~삼성 지펠 양문형 냉장고 내부에

요거요거 솔라파워탈취기 똬~

완전 좋으다.ㅎㅎㅎㅎ

 

 

 

 

 

 

 

 

 

 

 

요번에는 삼성 지펠 양문형 냉장고 냉장실 싱싱고 부분을 살펴 봅니당.

요것두 은근 넓고 사용감 좋은.ㅎㅎ

아니 벌써 양배추가 주무시고 계시는.^^;

 

 

 

 

 

 

 

 

 

 

 

냉동실 싱싱고도 살펴 봅니다.

열었다.닫았다.

얼마나 부드럽게 잘 열리고 닫히나 확인도 해봅니당.ㅎㅎ

너 진짜 괜찮타~

삼성 지펠 양문형 냉장고 쭉~사용해야징.

홈앤쇼핑도 쭉~이용해야징.ㅎ

 

 

 

 

 

 

 

 

 

 

삼성 지펠 양문형 냉장고 사용 설명서

사용전 알아야할것들이 적히 내용물 입니당.

요거요거 꼭 챙겨두기.ㅎㅎ

남편의 적극 추천에 구입한

것두 홈쇼핑에서~~

홈앤쇼핑에서 구입한 삼성 지펠 양문형 냉장고.^^

별 불편함없이 잘 사용하고 있어요.

이것저것 함께 딸려온것두 많구요.

나름 만족만족~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