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시원한 맥주가 급 땡길때 컵라면에 흡입.ㅎ

 

아놔~나능 왜 이제사 요요 맛난걸 알았냥.

팔도 해물라면 완준 맛있쪄~맛있오.홧팅2

캔맥주랑 은근 잘 어울리는 팔도해물라면임.ㅎㅎ

 

 

 

 

 

 

 

 

 

 

 

 

 

 

우리 아파트 이웃님께서 팔도라면 해물컵라면 한상자 뜩~

선물로 주셨다죠.이것뿐 아니라 여러가지를 한가득.ㅎㅎㅎㅎ

하여간에 이웃이 최고여.

이미 대한모 뱃속으로 다다 들어간 팔도해물라면.ㅎ

 

 

 

 

 

 

 

 

 

 

 

 

 

 

팔도 해물라면은 국물이 진짜 일품에

면빨은 또 왜 이리 쫄깃 탱탱한지.ㅎㅎ

중독성 강해~맥주랑 함께 흡입해두 짱이여~!!

 

진짜진짜 해물이 라면 맛을 살렸쓰~

지가요.올래 라면 국물은 될수있음 안 먹거든요.

근데 팔도 해물라면은 국물두 막~들어가는.ㅎ

특히 캔맥주랑 함께 먹음 술이 마구마구 들어가더라구요.ㅎㅎㅎㅎ

 

 

 

 

 

 

 

 

 

 

 

 

 

 

 

대한이네는 항상 진라면만 먹었었던.

근데 요번에 팔도라면을 접하고 부터는 꼭~~~

요요 해물라면을 집어 온다죠잉.

컵라면은 먹기도 간편해블어.

늦은 시간 간단하게 한컵 흡입하고 자믄 아웅~쥑이징.

 

 

 

 

 

 

 

 

 

 

 

 

 

 

 

두둥둥~팔도 해물컵라면 개봉~뜩!!

옴마야 건더기 똬에 스프 똬~

모 일반 라면과 다를바 없구만.ㅎ

근디 왜 맛은 이리도 좋은교.

 

 

라면에 스프 뜩~

뜨거운 물 뜩~

3분후에 냠냠냠 먹어주세요.

고럼 면빨이 딱~좋앙.

너 진짜 넘넘 맛나더라.

아침부터 급 땡기는 팔도 해물라면&캔맥주 우쩔우쩔.

 

 

 

 

 

 

 

 

 

 

 

 

 

 

가발샵에서 피곤에 찌들어서 집으로 들어온 날에는

이리 조촐하게 팔도 해물컵라면에 시원한 캔맥주가 짱임.ㅎㅎ

국물이 시원스러워서 맥주가 더더더 맛나잉.

 

 

 

 

 

 

 

 

 

 

 

 

 

 

 

쫄깃쫄깃 탱탱한 팔도 해물라면 뜩~

눈으로 보고만 있어두 급 땡기는.ㅎㅎ

저 요요글 쓰다 말고 라면 말러가요.

 

 

 

 

 

 

 

 

 

 

 

 

 

 

 

나 혼자서 흡입중.ㅎ

진짜 쩐다.쩔엇.

애들은 코~자고요.

남푠님께선 모임에 나가셨던 날~~

청승 떨믄서 팔도 해물라면에

캔맥주 홀짝홀짝중.ㅎㅎ

 

 

 

 

 

 

 

 

 

 

 

 

 

 

넌 마치 20대초반의 아가씨 마냥 면빨이 탱탱스럽구낭.

팔도 해물라면은 입안에 넣으믄 쫄깃쫄깃한게 씹히는 감이 아웅~

그리구 국물국물은 또 우쩔꺼임.

얼큰 시원 개운한 맛 뜩~!!

 

 

 

 

 

 

 

 

 

 

대한모가 야밤에 급 땡겼던 팔도 해물라면~~~

것두 캔맥주랑 뜩.신나2

라면 비빔질과 면빨 살피시는중.ㅎ

 

 

 

 

 

 

 

 

 

 

 

 

 

 

 

팔도 해물컵라면은 왜 맛있나?

오징어,새우,홍합,미더덕이 첨가 되어

더더더 맛나잉~하트3

술이 땡길때~

라면이 땡길때~

대한모는 이리 늦은밤 팔도 해물라면에 캔맥주를 흡입한다다다슈퍼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