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맛나다.몸에 좋으다.

너도 나도 함께 먹자~!!

 

뒤집고 말리고~

수백번 햇빛에 말리기 공법으로

탄생한 떡국으로 만든 뻥튀기.하트3

일명 할머니표 웰빙간식

손주,손녀 간식 뻥튀기~~~~

울 엄니께서 정성을 팍팍 담아서 직접 만들어서 보내셨다죠.^^

대한이네는 이라고 복도 많아 블어요.

다른 사람들은 없어서 못 먹는다는 할머니표 어린이 간식 뻥튀기.ㅎㅎ

 

 

 

 

 

 

 

 

 

 

 

 

하여간에 울엄니 손도 크셩.

할머니표 웰빙간식 어마무시한 양 뜩~축하2

괜춤해~괜춤해~이까이꺼 순식간에 먹을수 있음이야.ㅎ

완전 큰~~~파랑이 봉다리 한가득 어린이 간식 뻥튀기 있따.ㅎㅎㅎㅎ

 

 

 

 

 

 

 

 

 

 

 

 

 

 

 

시중에서 판매하는 뻥튀기 보다는 아무래두 울엄니표

뻥튀기가 더더 좋겠지용.ㅎㅎ

대한이네 삼남매는 행복한교~~~

할머니표 웰빙간식 뻥튀기 하나에 급~행복해짐요.^^

어린이 간식으로는 단연 일등급인~ㅎ

 

 

 

 

 

 

 

 

 

 

 

 

깔 곱다.고소한 냄시 풀풀 풍긴당.하트3

이 모든 재료는 울 엄니께서 직접 시골에서 농사를 지어~~

만드신거라는점.구래서 할머니표 웰빙간식이징.^^

어린이 간식으로 뻥튀기만한게 어디 있낭.ㅎㅎ

 

 

 

 

 

 

 

 

 

 

 

 

봉지 안에 넣어두고 먹으믄 습기 들어갈라요.

그리하야 요요 완준 큰~~~

반찬통에 넣어두고 먹귀.ㅎㅎ

뻥튀기의 생명은 꼬들꼬들인께요.

울엄니표 웰빙간식 뻥튀기로 하루의 고단함을 풀어 봅니당.대한모는~

울 횬공주님두 잘 먹어용.^^

 

 

 

 

 

 

 

 

 

 

 

 

 

떡국 떡 말려서 뻥튀기~

장난질중.ㅎㅎ

저번에 "너희들은 포위됐다."를 보면서

울엄니표 웰빙간식 뻥튀기를 먹었더랬죠.

울 횬양께서는 양치질을 한후~였구요.

대한모 음~청 맛나게 먹는걸 보시고는

뻥튀기 냄새라도 맡아 보자고.^^;

진짜 웃겨서 대한모 빵빵 터졌었다묭.

 

 

 

 

 

 

 

 

 

 

 

 

어린이 간식 뻥튀기 강추~추~대박

요러고 보관해서 쭉~먹고 있어용.

 

 

 

 

 

 

 

 

 

 

 

 

 

 

쌀알 뻥튀기~

요것두 맛나맛나잉.ㅎㅎ

울엄니 센스 짱이여.

한가지 모양만 먹음 심심할까봐서

이리 두가지 모양으로 뻥튀기를.ㅎㅎㅎㅎ

 

 

 

 

 

 

 

울 엄니표/할머니표 웰빙간식

어린이 간식 뻥튀기

영상으로 고소한 냄새 퐁퐁 느껴 보시라고.오키

 

독천 5일장에서 울엄니께서

직접 뻥튀기를 튀겨서 보내주신~~

배달인은 대한모의 언니.ㅎ

 

언니 고마와~^^

 

그리구 어린이 간식으로 뻥튀기 좋으다.좋앙.

김여사님 맛나게 잘 먹고 있습니당.

난중에두 또 부탁해용.엄니.

신나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