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옴마야~웬 제비?

시장안에 제비집 제비식구.

 청호시장 유치원 체험학습 연습

 

울 횬양 유치원 바로 옆에 위치한 목포 재래시장

청호시장 입니당.요기는.ㅎ

유치원에서 청호시장으로 체험학습을 간다기에~~~

횬양 요날 미리 연습을.^^

울 횬양 시장가믄 뭘 살꺼니?하며

시장안을 둘러보기.ㅎㅎ

근디 저건 뭐냐??

대한모의 따님 다발양께서 청호시장에서

제비집을 발견 두둥!!

진짜 제비가 보인다.보여.홧팅2

완전 간만에 보는~~~

근디 더더더 요상스러운건??

제비가 집을 글쎄.

cctv 카메라 위에 뜩.@@

내 눈을 의심하며 사진질을 했습니당.ㅎㅎ

 

 

 

 

 

 

 

 

 

 

 

 

 

 

제비 부부 재래시장 목포 청호시장에 신혼살림 차리다.ㅎㅎ

이건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에 나와야할일.

아니다.동물농장에??

울 횬양 덕분에 제비 봐븟따.

그리구 청호시장 체험학습 미리 연습도 잘 했구요.^^

제비 똥받이도 센스있게 설치 뜩~

이게 바로 사람사는 정이죠.

재래시장 목포 청호시장 상인분의 마음씀이 느껴지는.^^

 

 

 

 

 

 

 

 

 

 

 

 

 

 

나 제비집이다.

조조 제비집 안에 알이 있겠죠??

대한모의 둘째 따님 다발양께서 하시는 말씀이

왜 새끼 제비들은 없어~~?라고.ㅎ

아마도 알이 있을꼬야.

 

 

 

 

 

 

 

 

 

 

 

 

 

 

사진만 찍어두 음~~청 경계를 하시던 제비 부부님.no

미안스럽긴 했으나~넘넘 신기해서요.^^;

사진 몇장 찍고 언능 그 자리를 벗어 났다죠.

제비 부부가 무지 싫어라 하는것 같아서.ㅎ

재래시장 cctv 카메라 위에 집을 짓고 사는 제비나

고걸 본다고 구경질 했던 대한모 그리구 그의 따님들 다발양 횬양은

요날 재미 보았다죠.ㅎㅎㅎㅎ

 

 

 

 

 

 

 

 

 

 

 

 

 

우리 세상에 이런일이~~~~

방송에 나올법한 장면 봤쓔.

재래시장 cctv 카메라 위에 제비집이 뜩.ㅎ

그리구 거기서 제비가 산다는거.

증명샷.홧팅2

유치원에서 청호시장으로 체험학습을 올거라서~

미리 연습하러 나왔어요.요날.^^

횬양께서는 밤을 구입하시겠다고.

밤을 좋아라 하시그든요.ㅎ

 

 

 

 

 

 

 

 

 

 

 

 

 

대한모가 자꾸만 사진질을 하니까~

제비가 날 째려본당.ㅎㅎㅎㅎ

cctv 카메라 위에 제비가 집을 진짜 정교하게

잘도 만들어 놨구만.^^

 

 

 

 

 

 

 

 

 

 

 

 

 

 

 

내 보기엔 무지 불안해 보이는디.

제비 부부는 행복한가봐요~~

올만에 제비 구경 재미졌어용.ㅎㅎ

 

두딸내미를 데리고 재래시장에 갔지요.요날.

근디 세상에 이런일이??

cctv 카메라 위에 제비가 집을 뜩~허니.하트3

아~진짜 대박 사건이여.ㅎㅎ

머리털 나고 처음으로 요런거 본듯~

초딩 다발양과 유딩 횬양께서두

무진장 신기해라 하셨구요.

우리 셋다 한동안 눈을 못뗐던.^^

아기 제비두 언능 보고 싶어랏.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