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아 흰런닝 속옷 이마트내 속옷 코너에서 구입~

여름에 땀 흡수 짱일듯.ㅎㅎ

 

울 횬양 원피스 입을때 런닝 입힐라고

순면 100% 수아팜 어린이 속옷/흰색 런닝 구입 했어요.

요건 이마트에서 구입~~

 

아띠.감사

나시 런닝인줄 알고 집어 왔는디.

집에서 풀어 보니께 나시가 아니여븐.ㅠㅠㅠ

이 죽일놈의 자신감은 도대체 어디서 오는건지 몰러.

직원분께서 굉장히 바쁘시길래

대한모가 직접 살펴보고 그냥 집어 왔그든요.

누굴 탓하것써.ㅎㅎㅎㅎ

요런 스타일의 런닝은 집이 많은디.

할수 읍지.상표도 뜯어블고 영수증은 이미 휴지통에서 뒹굴뒹굴인디.ㅎ

그래두 보들보들한게 괜춤.^^

 

 

 

 

 

 

 

 

 

 

 

 

수아팜 순면 100% 유아속옷/어린이속옷

흰색 런닝.ㅎㅎ

이리 보니께 꼭 아자씨꺼 런닝 같구만.느낌표

가격은 7,900원 이마트에서 구입.

땀 흡수율 짱임.ㅎ

 

 

 

 

 

 

 

 

 

 

 

 

 

 

수아팜 흰색 유아속옷/어린이 속옷 런닝 순면 100%라

통기성 굿에 한여름에 땀 뻘뻘 흘리믄 땀 흡수에 탁월해~

 

 

 

 

 

 

 

 

 

 

 

 

 

 

 우리 횬양은 여섯살 여아라죠.

또래에 비해 키가 쫌 큽니다.

요런 스타일의 런닝중에 가장 적은 사이즈가 65이길래

이녀석으로 집어 왔어요.

흰색 유아/어린이 런닝~~

다음엔 꼭 나시로 살꼬야.호호

 

 

 

 

 

 

 

 

 

 

 

 

 

 

 미국 코튼마크 뜩~~

나 순면 100% 유아속옷/어린이 속옷이여라고 말하는듯.ㅎㅎ

그리구 좋은 순면 제품에 부착 되는 마크라는점.즐거워

수아팜 흰색 여아 런닝.

 

 

 

 

 

 

 

 

 

 

 

 

 

 

 

수아팜 유아속옷/어린이 속옷 런닝 앞면 뜩~

그냥 딱봐두 아자씨 런닝 같은 비쥬얼.ㅎㅎㅎㅎ

그래두 여성스러운 런닝 처럼 보이긴 하더만요.ㅎ

 

 

 

 

 

 

 

 

 

 

 

 

 

뒷태도 뜩~

속옷으로 입기에 괜춤괜춤.

때론 집안에서 요것만 입고 있어두 시원스러움 빡~하트3소풍

울 횬양은 잠잘때 땀을 무진장 흘리그든요.

구래서 잠잘땐 순면 제품으로 입혀주기.^^

수아팜 순면 100% 유아속옷/어린이 속옷 흰색 런닝

구입하길 참말로 잘한것 같으.ㅎㅎ

 

여섯살 여아 속옷 수아팜 런닝~~

잠잘때나 원피스를 입을때 필히 속에 입혀줌 좋아요.

순면 100% 유아속옷/어린이 속옷이라

안심하고 막~~입혀.^^

우리 동네 이마트에서 구입했어용.대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