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예쁜 유아 샌들 추천해요.

목포 시내 차없는 거리 프로스팩스 강추강추.^^

 

여섯살 딸내미 횬양 여름 신발 구입기 두둥둥~ㅎㅎ

요번엔 목포 시내 차없는 거리에 위치해 있는

프로스팩스 매장에서 예쁜 어린이 샌들을 구입 했어요.

울 횬양 프로스팩스 샌들 보자마자

바로 "나 이거."

더 이상 볼것도 없다고.홧팅2

진짜 울 횬양은 넘넘 쿨한 베이비여.ㅎㅎㅎㅎ

 

 

 

 

 

 

 

 

 

 

 

 

 

 

 

암만봐두 예뻐예뻐~

그리구 착용감도 짱이야.

프로스팩스 샌들 어린이샌들이라서 찍찍이 똬~

아이가 직접 신고 벗기 참말로 편한 디자인.^^

유치원에 등원,하원할때 편하게 신고 벗고 하드라구요.

참말로 잘 고른듯해요.

 

 

 

 

 

 

 

 

 

 

 

 

 

 

 

쿠션감 약간 있음요.ㅎㅎ

발바닥이 편안해라해요.

프로스팩스샌들 분홍+연보라 색상

착용감 좋으고 발편안한 어린이 샌들 임돠~하트3

 

 

 

 

 

 

 

 

 

 

 

 

 

 

 

 

 

여섯살 꼬맹이 눈에두 맘에 쏘옥 들어라한 유아샌들~

예쁘지 발 편하징 세일가에 잘 구입했지.ㅎㅎ

 

 

 

 

 

 

 

 

 

 

 

 

 

 

 

 

어린이 샌들은 특히 발바닥 부분이 디게 중요하잖애요.

미끄러질 염려 없어요.

나 프로스팩스샌들이요.라고 발다박에 똬~ㅎㅎㅎㅎ

 

 

 

 

 

 

 

 

 

 

 

 

 

 

 

 

옴마~뒷태까지 생각한 프로스팩스 어린이 샌들 이네용.ㅎㅎ

뒷태도 이뽀이뽀~

우리 아이가 신었을때 이리 보이겠죠.

 

 

 

 

 

 

 

 

 

 

 

 

프로스팩스샌들 어린이 샌들 품질보증서

품명-샌들(가죽제품)

모델명-마리모1

재료 종류-갑피 인조가죽

치수-180mm

 

대한모는 요날 진짜 운 좋았다묭.ㅎㅎ

목포 시내 차없는 거리 프로스팩스 어린이 샌들을

구입했을때 세일기간이어서요.

저렴하게 구입했걸라용.

얼마나 구입했드라?

기억이 또 가물가물 해븐당.ㅎㅎㅎㅎ

 

 

 

 

 

 

 

 

 

 

 

 

아이를 생각하는 요요 뒷꿈치 패드 아웅 세심 돋는당.ㅎㅎ

이게 바로 프로스팩스 샌들의 센스여.

새신발 신을때 뒷꿈치 까이고 글믄 진짜 정 떨어지잖애요.신발에.ㅎ

보들부들 뒷꿈치 패드 덕분에 우리 아이 뒷꿈치 깔끔에 상처 날일 없어요.

어린이 샌들 프로스팩스로 강추.^^

 

횬양은 여섯살 공주이십니당.

또래 아이들에 비해서 키도 크구요.

발사이즈도 은근 크심요.ㅎ

프로스팩스 어린이 샌들 180mm 구입했더니

조금은 낙낙하게 맞았어요.

 

 

 

 

 

 

 

 

 

 

 

 

 

요긴 목포 시내 차없는 거리 중앙부

프로스팩스 매장 입니당.

깔끔한 내부에 사장님 직원분들 완준 친절해~~즐거워

 

 

 

 

 

 

 

 

 

 

 

 

 

 

 

착용감 좋으고 예쁜 어린이 샌들

프로스팩스샌들 추천하고 싶어요.

울 공주도 너므 맘에 들어라 하구요.

본인이 직접 고른 거라서 그런지 만날 신고

유치원에 가려고 한다는거.ㅎㅎㅎㅎ

 

 

프로스팩스샌들 착용감 좋은 예쁜 어린이 샌들

동영상으로 담아 보았어요.

예쁘고 발 편안한 유아 샌들 목포 시내 차없는 거리에 위치한

프로스팩스에서 구입 했어요.^^

대한이네 신발은 죄다 요기서 구입함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