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름엔 시원하게 나시를 입어줘야함.ㅎ

내 친조카님~~선물로 옷 선택.

 

이쁜 내조카 대한모의 친조카~^^가 태어났지요.

현재는 10개월 베이비구요.

요번에 처음으로 시골 할머니집에 오신다고.하트3

명색이 고몬디 그냥 지나갈수 없지.ㅎㅎ

구래서 조카선물로 나시 바디수트 구입 했어요.

알루앤루~~에서 아가옷 구입.^^

 

 

 

 

 

 

 

 

 

 

 

 

 

 

 

나능 알루앤루요.라는듯 캐릭터 바글버글.ㅎㅎ

쇼핑팩에 넣어서 주시더라구요.

완전 초특급 깜찍한 아기옷 나시 바디수트로 선택했지요.

내조카 대한모 친조카님께서 요걸 입고있는 모습을 상상만해두

고모 미소 방긋방긋~이지요.즐거워

 

 

 

 

 

 

 

 

 

 

 

 

 

 

 

 

옴마~그냥 쇼핑백에 넣어서준게 아니라 이리 멋스러운

상자에 나시 바디수트 아기옷을 넣어서 주셨어요.

고모 어깨에 힘 빡~인걸요.ㅎㅎ

알루앤루 고급지구만요.홧팅2

 

 

 

 

 

 

 

 

 

 

 

 

 

 

 

 

 

고럼 조카선물로 구입한 아기옷 개봉박두두두~!!

아기손수건 한장은 서비스닷.ㅎㅎ

예쁘게 접어서 상자안에 넣어주셨네용.

알루앤루 나시 바디수트 아가옷 눈으로 보기만해두

완전 귀요미인.ㅎㅎㅎ

 

 

 

 

 

 

 

 

 

 

 

 

 

 

 

 

 

 

나 여아 플라워 레이어드 바디수트야.

알루앤루 사이즈 90

내 조카는 10개월임.ㅎㅎ

 

 

 

 

 

 

 

 

 

 

 

 

 

 

 

 

조카선물로 아무거나 막~구입할수 없지.ㅎㅎ

상품취급주의사항 상세히 뜩~나와있구요.

세탁방법도 꼼꼼히 체크하기.

여름이라 덥잖애요.

구래서 나시 바디수트로 선택~

아가옷은 자고로 무조건 편해야해.^^

 

 

 

 

 

 

 

 

 

 

 

 

 

 

 

 

 

꺄~~~넘넘 귀엽다.하트3

알루앤루 아가옷 나시 바디수트 연분홍 색상에

잔잔한 꽃무늬 뜩~^^

사랑스러워 죽것넹.ㅎㅎ

 

 

 

 

 

 

 

 

 

 

 

 

 

 

 

 

 

 

 

아가옷 나시 바디수트 알루앤루에서 조카선물 득템~!!

가벼운 재질에 면 100% 시원스러운 여름옷~~~

어머어머 웬일이뉘~

나시라고 그냥 막~끈으로 딸랑 되어있는게 아니구낭.

나시끈 대부분은 밋밋한 끈인뎅.

알루앤루 나시 바디수트는 끈부분에

센스있게 리본 모양을~~~

아가옷이라 깜찍하게 리본도 달아 주었군용.ㅎㅎ

어깨선이 완전 귀엽겠다.^^

 

 

 

 

 

 

 

 

 

 

 

 

 

 

 

가슴 부분에 분홍리본 포인트로 똬~

역시나 여성스러움 물씬 풍기는 아가옷이여.

전체적으로 연분홍빛 풍기며 잔잔한 꽃무늬까지.

너 넘넘 귀엽고 사랑스럽따앙~~하트3

아기들은 기저귀를 차기 때문에

요요 똑딱이 단추 달린옷이 쵝오라는.ㅎㅎ

귀엽게 똑딱이 단추 3개가 있어요.

아가옷은 무조건 편해야하고 벗고 입히기 좋아야함.

조카선물로 알루앤루 나시 투피스~~

완전 잘 구입한듯요.

 

 

 

 

 

 

 

 

 

 

 

 

 

아기옷은 무조건 면100%야함.ㅎㅎ

대한모가 조카선물로 구입한 나시 투피스

겉감 면 100%네용.

알루앤루 여아옷 사이즈는 90임돠~

그리구 대한모의 조카님은 10개월된 아기라는거.^^

 

 

 

 

 

 

 

 

 

 

 

 

 

 

 

잔잔한 꽃무늬 딱~아가옷스러운.ㅎㅎ

알루앤루 나시 투피스 조카선물로 선택 했어요.

시원하게 입기 딱인것 같아요.

외출복으로두 실내복으로두 무난하게 입겠어요.^^

 

 

 

 

allo&lugh 선물 포장이 넘넘 괜춤한듯요.

따로 포장할 필요없이 이리 고급진 상자에

내용물을 넣어준다죠.

대대만족이당.

조카선물 들고 룰루랄라~

친정집으로 고고고고고~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