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무설탕 캔디라서 아이들 먹이기에 참 좋아용.

원산지 독일~

복숭아향 캔디 입안이 개운개운.^^

임팩트 민트

 

무설탕 캔디라서 아이들 먹기에두 참 좋은

임팩트 민트 복숭아향 캔디~~

요거 커피 까페에서 구입한것 같은디.

까페 이름을 모르것따.ㅎㅎㅎㅎ

내가 산게 아니라 얻어 먹어서 그른가???

무튼 하루에 두개씩만 딱 먹어주기.

너므 괜춤타.

우리 아이들도 두개씩 노놔 주면서~~~

사이 좋아~좋앙.ㅎㅎ

 

 

 

 

 

 

 

 

 

 

 

 

 

처음 대한모 손에 들어 왔을때

요런 투명 봉투에 넣어져 있었어용.ㅎㅎ

임팩트 민트 복숭아향 캔디 무설탕캔디

원산지 독일~~~

 

 

 

 

 

 

 

 

 

 

 

 

 

 

짜잔~봉투를 벗기 보았더니 고운 핑크색 옷을 입은

임팩트 복숭아향 캔디가 똬~

복숭아향 말고두 포도,딸기,메론등

다양한 맛이 있드라구요.

대한모는 요 케이스를 난중에 울 효은양

머리 묶는 고무줄을 넣어서 다닐 생각으로

효은양이 애정하시는 분홍색으로 초이스 했어용.ㅎㅎ

무설탕캔디라서 무담없이 먹어주어요.하트3

제품명:복숭아향 캔디(합성복숭아향 첨가)

원산지 및 제조원:독일(사노택트사)

보관방법:건조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내 가방.ㅎ)

 

 

 

 

 

 

 

 

 

 

 

 

 

 

 

 

임팩트 복숭아향 캔디 무설탕캔디 유통기한은

제품 측면에 표기 되어 있어요.

욘석은 2016년 5월 20일까지~

 

 

 

 

 

 

 

 

 

 

 

 

 

제품의 뚜껑 열어 보기.

옴마~꺼내 먹기 딱 좋게 구멍 똬~

한두개씩 지가 알아서 나와요.

센스 쩌는 너 우쩔.

 

 

 

 

 

 

 

 

 

 

 

 

 

 

임팩트 복숭아향 캔디 무설탕캔디

성분 알아보기

코코넛오일,아세설팜칼륨,합성착향료(복숭아향)등임.ㅎ

 

 

 

 

 

 

 

 

 

 

 

 

 

 

 

요요 작은 녀석이 입안으로 들어가면

은은하게 복숭아향을 똬~

은근 중독성있는 무설탕캔디.ㅎㅎ

임팩트 복숭아향 캔디 아이들 먹기에두 괜춤한듯요.

 

백색의 알약 처럼 생긴

임팩트 복숭아향 캔디 원산지는 독일이구요.

무설탕캔디라서 여섯살 꼬맹이를 먹여두 안심이여요.ㅎㅎ

입이 궁금할때 두알씩 먹어줌 무지 좋아요.

꼬맹이 효은양께서 딸기향으로 사달라고 했는데~

조만간 사러가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