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얼~완전 잘 붙는다.

어마무시한 접착력에 대한모 깜놀.@@

신발/가죽 전용 접착제 넘넘 좋으다.

 

신발/가죽 전용접착제 독일에서 온 세계적인 명품접착제 우후~~

증말이지 강력한것 같아요.

단 한번의 접착제질에 슬리퍼에 리본이 똬~~~

넘넘 짱짱하게 잘 붙는거있죠.ㅎ

참말로 잘 구입한듯요.

저저저~~번에 횬양 신발 구입하믄서

요것두 함께 구입 했었거든요.

난중에 요긴하게 쓰일것 같은 느낌이 팍~들길래요.

대한모의 느낌 증말이지 짱이당.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으니까.축하2

 

 

 

 

 

 

 

 

 

 

 

 

 

 

아띠~리본이 떨어질랑 말랑 하길래.

조만간 접착제로 붙여야지하믄서~

그냥 방치를 했드만.

힘없이 떨어져 버렸던 리본이.슬퍼2

그래 떨어져두 괜춤하다.

왜냐규~~~~

대한모에게는 신발/가죽 전용접착제가 있으니까.ㅎㅎㅎㅎ

명품접착제 우후~

 

슬리퍼에 리본이 없으니까.완전 허접하구만.ㅎ

 

 

 

 

 

 

 

 

 

 

 

 

 

바닥에 힘없이 떨어져 있었던 너너너~

리본을 언능 주워서 신발/가죽 전용접착제를 발라주기.ㅎㅎ

우후야 잘 부탁한당.

 

 

 

독일에서 온 명품접착제 우후~

신발/가죽 전용접착제 대한모님의 슬리퍼에서

떨어진 리본 붙이기중~

완전 강력하게 잘 붙는당.

 

 

 

 

 

 

 

 

 

 

 

 

 

 

 

신발/가죽 전용접착제 우후 사용법

-표면을 깨끗하게,건조 시켜주세요.

(기름기 완전 제거하기)

-접착제를 바른후 약 15분 정도 건조 시켜주세요.

(강하게 눌러주기)

-부착후에는 헤어드라이,다리미 등을

이용해서 열을 가하면 접착력이 강해져요.

 

 

 

 

 

 

 

 

 

 

 

 

 

 

 

신발/가죽 전용접착제 우후~요러고 생겼어요.

그냥 일반 접착제랑 비슷구리 하지요.ㅎㅎ

그냥 가볍게 눌러서 사용하면 되는거~

용량은 30g 입니당.

 

 

 

 

 

 

 

 

 

 

 

 

 

 

 

 

신발/가죽 전용접착제 우후 개봉 두둥둥!!

은근 넓어 보이는 내용물이 나오는 출구.ㅎㅎ

절대적으로 가볍게 눌러서 사용해야함요.

케이스가 쭈그러지지 않게~

 

 

 

 

 

 

 

 

 

 

 

 

 

 

 

짜자잔~!!

접착제 리본에 발라 보았어요.

골고루 얇게 펴서 발랐지요.

이녀석이 얼마나 강하게 붙을지.ㅎㅎㅎㅎ

언능 대한모님의 슬리퍼 위에 올려주기.

 

 

 

 

 

 

 

 

 

 

 

 

 

 

노란색 똬~황금빛이네요.

신발/가죽 전용접착제 이런 색상이여요.

약간은 접착제 향이 풍기구요.

그렇다고 해서 막~강한 양이 풍기는건 아니라는거.

 

 

 

 

 

 

 

 

 

 

 

 

 

 

 

옴마~강하다.

완전 착 달라 붙었다.오키

단한번의 접착제질로 슬리퍼에 리본이 강력하게 붙었어용.ㅠ

별 기대 없이 작업 들어갔는디.

대한모 완전 대대만족 입니다요.ㅎㅎㅎㅎ

독일에서 오신 명품접착제 우후~~

신발/가죽 전용접착제구요.

가볍게 발라주었는뎅 접착력 증말이지 짱이네요.

집에 이런거 하나 있음 굉장히 유용하게 쓰이겠어용.ㅎㅎㅎ

신발을 구입할때 욘석두 함께 구입 했었는데~

너무 잘 산것 같아요.

 

 

 

*신발에 접착제를 사용한후

하루 정도는 신발을 그냥 선선한곳에 방치 했었구요.

그 다음날 바로 만져 보니까 리본이 완전 달라 붙어서는

꼼짝도 않하더라구요.ㅎㅎㅎ

효과 짱따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