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몸에 좋은거~달달한게 맛나잉~!!

블루베리 초콜릿 완준 먹을만함.ㅎㅎ

 

아이간식이나 어른 간식으로 좋은 블루베리 다크초콜릿~

블루베리 효능은 눈에 좋앙 콜레스테롤에두 도움되며

다크초콜릿은 칼로리가 낮고 심장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해요.

대한모는 다크초콜릿 아사이&블루베리 위드 치아를

하루에 두알씩 꾸준히 먹어주고 있어요.

확실히 블루베리 다크초콜릿 섭취후 부터는

화도 덜내고요~기분이 붕붕.ㅎㅎㅎㅎ

그리구 우리 효은이두 맛있게 잘 먹고 있다는거.

애들도 맛나게 잘 먹어줘요.

부담없이 먹을수있는 몸에 좋은 간식인것 같아요.하트3

 

 

 

 

 

 

 

 

 

 

 

 

 

 

 

블루베리 다크초콜릿 요러고 생겼어요.

동글동글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에~

다크초콜릿 옷을 입은 블루베리가 이안에 쏘옥 들어 있지요.

달달하고 약간은 시큼한 맛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는게 먹을만해요.

아침,낮으로 두알씩 꾸준히 먹고 있는 대한모라죠.

 

 

 

 

 

 

 

 

 

 

 

 

 

 

 

 

 

다크초콜릿 아사이&블루베리 위드 치아<블루베리 다크초콜릿>

아이간식,어른간식으로 딱이구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참 좋아요.

지퍼백이라서 가방안에 넣고 다니기에두 좋앙.홧팅2

 

 

 

 

 

 

 

 

 

 

 

 

 

 

 

제품명-다크초콜릿 아사이&블루베리 위드 치아<블루베리 다크초콜릿>

원산지는 미국이구요.다크초콜릿 함량은 57.29%<설탕,코코아매스,코코아버터,

대두레시틴,바닐라,우유>,블루베리주스드롭스 38.84%<옥수수시럽,설탕,타피오카전분,

혼합농축주스(배주스,블루베리주스0.76%)등 함유~

 

 

 

 

 

 

 

 

 

 

 

 

 

언제 어디서나 아이간식으로 먹기 좋은

블루베리 다크초콜릿~

작은 지퍼백에 들어 있어서 휴대하기에두 좋아요.

가방안에 그냥 들어 간다는거.ㅎㅎㅎ

 

 

 

 

 

 

 

 

 

 

 

 

 

 

지퍼백 개봉 두둥둥!!

다크초콜릿 아사이&블루베리 위드 치아

우리 동네 이마트에서 구입 했어요.

가격은 6,000원대~

양은 많지 않아용.ㅠㅠㅠ

아쉽.ㅎ

 

 

 

 

 

 

 

 

 

 

 

 

 

 

동글동글 반짝반짝 빛이나는 아담한 크기의

다크초콜릿 블루베리~~~

아이들이 먹기에두 부담 없겠지요.

입속에 넣었을시 다크초콜릿을 씹어 먹음 바로 블루베리가 똬~

애네들 진짜 절묘하게 잘 어울려.ㅎㅎ

 

 

 

 

 

 

 

 

 

 

 

 

 

 

이리 생겼어요.

다크초콜릿 아사이&블루베리 위드 치아 안쪽.ㅎㅎ

블루베리와 다크초콜릿이 만났을때~~~

 

 

몸에 좋으고 맛도 좋은 다크초콜릿이랑 블루베리~

입안에 넣음 기분이 무지 좋아져용.ㅎㅎ

 

간편하게 그냥 먹기 좋은 아이간식,어른간식

다크초콜릿 아사이&불루베리 위드 치아 추천해요.

몸에도 좋으지 맛도 괜춤하징.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