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다양한 맛 골라 먹어요.아이들 간식으로 괜춤해요.^^

밀크앤퍼니스트로우~유치원 간식으로 추천!!

꺄올~~~효은이 고득템 했어용용용.신나2

목포 이마트에서 구입했지요.

효은양 눈에 똬~~들어와서는 바로 구입질 들어갔다는요.ㅎㅎㅎㅎ

아이간식/유치원간식으로 참 좋은

동원 밀크앤퍼니스트로우 우유를 맛있게 마실수 있어요.^^

 

 

 

 

 

 

 

 

 

 

 

 

대한모는 다섯가지맛이 한꺼번에 있는 뇨석으로 집어 왔어요.

글고 보니께 이것 밖에 없었네요.ㅎㅎㅎㅎ

그러니께 골라 먹을수 있지.

 

 

 

 

 

 

 

 

 

 

 

 

 

아이들이 굉장히 좋아라하는거~~

간식으로 괜춤해.

동원 밀크앤퍼니스트로우 우유에 쏘옥 넣어서 걍 먹기만 하믄 되어요.

간편하게 먹기 딱 좋아요.

아이가 스스로 먹기에두 괜춤괜춤~^^

 

 

 

 

 

 

 

 

 

 

 

 

 

 

아이간식/유치원간식

동원 밀크앤퍼니스트로우 먹는방법

-찬우유 200ml에 꽂아 주세요.

그리고는 그냥 빨아서 마시믄 되지요.ㅎㅎㅎ

 

2015년 8월 20일까지 드셔야해용~~

 

 

 

 

 

 

 

 

 

 

 

 

 

흰우유 싫어라하는 아이들이 먹기에두 딱 좋은 간식인것 같아요.

울 효은양 아기때는 우유를 너무 먹어서는~~그랬었는데...

지금은 흰우유를 싫어라 한다는게 거시기한.ㅎ

그래두 요게 있으니까~괜춤해요.

지금은 맛나게 잘 마셔주니까요.

 

 

 

 

 

 

 

 

 

 

 

 

 

 

 

 

 

아이간식/유치원간식

동원 밀크앤퍼니스트로우로 흰우유 맛있게 마셔요.

다섯가지 맛이 아이들을 고민에 빠지게 하는.ㅎㅎ

요쿠르트맛,쿠키앤 크림맛,바나나맛,고구마라떼맛,딸기맛~

이리 다섯가지맛 골라 먹어요.

 

비타민C함유 요쿠르트맛 똬~

식이섬유함유 고구마라떼맛 똬~

참말로 좋으다.ㅎㅎㅎ

 

 

 

 

 

 

 

 

 

 

 

 

 

 

맛있는 밀크앤이 25개가 들어 있어요.

디게 많은 양이 들어있는듯요.

꽤 오랫동안 먹을수 있겠어요.

울횬양이랑 초딩 다발양,중딩 대발이까지~~~

요걸루 맛나게 우유 마시기를.ㅎㅎㅎㅎ

 

 

 

 

 

 

 

 

 

 

 

 

 

 

대한모가 맨 처음 선택한 동원 밀크앤퍼니스트로우 딸기맛.

아이간식/유치원간식으로 짱~ㅎ

효은양두 딸기를 애정하기기에~~~

언능 개봉후에 딸기맛 우유를 맛보기.ㅎㅎ

 

 

 

 

 

 

 

 

 

 

 

 

 

 

개별 포장된 뇨석을 개봉하믄 이런 모습~이여요.

딱봐두 빨대 같죠.그 안에 딸기맛 나는 내용물이 들어있어요.

우유랑 함께 마시믄 녹는다는거.ㅎㅎ

 

 

 

 

 

 

 

 

 

 

 

 

 

 

 

 

처음 시작은 그냥 우리 아이간식으로 구입질 했으나~~~

마음씨 착한 여섯살 꼬맹이 효은양께서

친구들과 함께 먹고 싶다기에~~

유치원 간식으로 넣어줬어용.ㅎ

동원 밀크앤퍼니스트로우~~~가격도 착해서 부담없었지요.

이녀석 엄마가 부담 될까봐~~이리 착한 가격대의 간식을 원하겨.

 

 

 

 

 

 

 

 

 

 

 

 

 

 

 

나란히 나란히~~~

맛난거 포장지 뜯어서 대한모 손위에 올려보기.ㅎ

우리 요날 한꺼번에 다섯가지맛을 죄다 맛보았다지요.

증말이지 대단한 대한이네 모녀들.ㅎㅎㅎㅎㅎ

 

 

 

 

 

 

 

 

 

 

 

 

 

지금 효은양께서 동원 밀크앤퍼니스트로우를 드시고 계십니다요.

아이간식/유치원 간식으로 참 좋앙~~~

내 간식은 내가 선택한다다다다.ㅎ

얼마나 맛나게 드시던지요.

효은아 숨 좀 쉬고 먹자잉.ㅎ

 

 

 

 

 

 

 

 

 

 

 

 

 

 

 

 

짜잔~~이리 케이스 윗부분을 살며시 뜯어주믄

하나씩 꺼내 먹기 좋은 형태 똬~ㅎㅎㅎㅎ

골라 먹어요.아이가 직접 혼자서.^^

 

 

 

 

 

 

 

 

 

 

 

 

 

그리고는 그 다음날 아이간식/유치원 간식으로

동원 밀크앤퍼니스트로우를 유치원 가방안에

넣어주었다지요.ㅎㅎ

좀 더 넉넉하게 챙겨주는 대한모의 쩌는 센쑤~우쩔.즐거워

우유 완전 허벌나게 맛나게 마시기.ㅎㅎ

유치원에서 친구들과 노놔 먹기~~

횬양 가방안에 쏘옥 넣어주기.^^

 

 

아이간식/유치원간식 추천추천~

애들이 완전 좋아라해요.ㅎㅎ

아이 유치원 가방 안에 동원 밀크앤퍼니스트로우~

넣어주기.^^

친구들이랑 함께 먹고 싶다고 했기에~~~

착한 딸내미.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