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카페에서 이벤트 당첨첨~~

요요 에코팩 요즘 요긴하게 사용중.

아이쿠우 에코팩 짱임.

아이쿠우 카페에서 에코팩 당첨첨~신나2

기대도 안했는디.ㅎㅎㅎㅎ

짱짱한 재질에 약간은 누런 색상에

때도 안타 짱짱해서 들고 다니기 딱 좋앙.

욘석 요즘 내 껌딱지람서.ㅎ

 

 

애보기가 쉬운줄 알어~

아이쿠우~ㅎ

 

 

 

 

 

 

 

 

 

가발샵으로 도착 했어요.

대한모 앞으로~~~

언능 미췬듯이 아이쿠우 에코팩 풀어보기.ㅎ

아니다.사진좀 찍고.ㅎㅎㅎㅎ

 

 

 

 

 

 

 

 

 

 

 

 

 

 

이야~사이즈 딱 좋으다.

작지도 그렇다고 무식하게 크지도 않은 딱 좋은 사이즈.@@

어쩜 이리도 주부의 마음을 잘도 아시는지.ㅎㅎ

아이쿠우 에코팩 널 싸랑해~축하2

 

 

 

 

 

 

 

 

 

 

 

 

 

아이쿠우 에코팩 내부도 살펴보고요.

역시나 내부도 짱짱하구만.ㅎ

바느질도 잘 된듯요.

어느곳 하나 실밥이 풀린곳이 없어요.

그냥 막~대충 만드신게 아닌듯요.^^

 

 

 

 

 

 

 

 

 

 

 

 

 

 

이거이거 이거거던.

뭔 에코팩 안에 이런 주머니가 다 있냐고요.

시장갈때 요안에 카드나 동전을 넣어서 가믄 딱인거.하트3

아~진짜 환상적인 아이쿠우 에코팩이당.

 

 

 

 

 

 

 

 

 

 

 

 

 

 

글고 그냥 주머니가 아니란거.ㅎ

지퍼가 있어븐당.

센스 쩌는 아이쿠우 에코팩임.ㅎㅎㅎㅎ

 

 

 

 

 

 

 

 

 

 

 

 

 

아이쿠우 에코팩 밑면두 센스 짱~!!

내용물을 가방안에 넣었을시 흔들림이 없지요.

짱짱한 재질에 밑면도 각진거~ㅎ

근다고 해서 막~~딱딱하지는 않오.

 

 

 

 

 

 

 

 

 

 

 

 

 

애보기가 쉬운줄 알어!

아이쿠우~~~에코팩.ㅎㅎ

만날 들고 다니기 좋아요.

저번에 우리 꼬맹이 운동회때두 요거 들고 갔다는거.ㅎ

 

 

 

 

 

 

 

 

 

 

 

 

 

애보기가 쉬운줄 알아~아이쿠우 에코팩 사용감 짱이야요.

남들은 없어서 못들고 다니는거죠.ㅎㅎㅎㅎ

대한모 막~자랑질중.^^;죄송죄송~

 

 

 

 아이쿠우 에코팩 동영상으로 담아 보았어요.

요러고 생겼지요.

쓰임새 굉장히 좋은 뇨석이라묭.ㅎㅎㅎㅎ

만날 요것만 들고 다뇨~~~

시장갈때 깨끗한 물건만 살때~

아이쿠우 에코팩에 넣지요.

글고 본가방이 작을때두 욘석 아주 요긴하게

사용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