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까까 애정하는 대한모~

입맛이 딱 초딩 입맛.ㅎㅎㅎ

세계과자할인점 스위트 타임 방문 두둥둥!!

요것은 언제적 사진이더냐잉~~~

옷을 보니까.딱 여름이구만요.ㅎㅎㅎㅎ

묵은지 같은 사진 대방출출~

7월 26일 대한이네 삼남매 글고 엄마,아빠 온가족이 총출동!!

저녁 먹고 장미의거리를 어슬렁~어슬렁~

거리다가 복숭아 발견 바로 구입후

옴뫄~이건 뭐냐??

뭔 까까 파는 가게가 이리도 예쁜거냐.하며

룰루랄라 대한이네 목포 세계과자할인점 스위트 타임 바로 들어가서

구경질 시작함요.

핑계는 아이들 간식 구입하기 였구요.

대한모는 그냥 초큼만 바구니에 집어 넣었습니다요.까까~홧팅2

 

 

 

 

 

 

 

 

 

 

 

 

대한모는 어렸을때 부터 까까를 무진장 애정하는 아이였구요.

아이가 셋이면서 30대 중반이 지금 이시점에서두 애정을.ㅎㅎㅎㅎ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 쏘이냐~

요즘 한참 세계과자할인점 인기 짱이잖애요.

스위트는 처음 방문 해봤구요.

요기 말고두 목포에 꽤 많이로 생겼지요.

모 목포 장미의거리만 해두 몇개가 있는지??

무튼 허벌나게 많이로 있지요.ㅎ

중딩 아드님과 초딩 따님 평소에는 사이가 별로드만

이럴땐 급 친해지는 욘석둘.^^;

 

 

 

 

 

 

 

 

 

 

 

골라 잡아~잡아~잡아~잡아~~

아빠가 쏜다잉.

애들아 언능 골라 잡아블엇.

목포 세계과자할인점 스위트 타임에서 아이들 간식 구입하기

먹고 싶은거 팍팍 사블어.ㅎㅎㅎㅎ

 

 

 

 

 

 

 

 

 

 

 

 

목포 장미의거리에 위치한 세계과자할인점 스위트 타임

뭔 까까 종류가 이리도 많은건지요.

보믄 볼수록 죄다 맛날것 같고 죄다 먹어보고 싶고요.ㅎ

나 요기로 출근할래~~~즐거워

 

 

 

 

 

 

 

 

 

 

 

 

 

 

요래요래~낱개로두 판매한다는거.ㅎㅎ

아이들이 사먹기에두 부담없는 가격~

힘이 심심할때 세계과자할인점 스위트 타임에서

조금씩 구입해서 먹어두 좋을것 같아요.

울 둘째 녀석은 확실히 여자 아이라서 그런지 요런곳 친구들과

종종 가더라구요~

 

효은양 바쁘다.바뽀~

 

 

 

 

 

 

 

 

 

 

 

 

이곳이 어디더냐??

바로바로 신세계로구낭.ㅎㅎㅎㅎ

대한이네 삼남매 흥분상태.

도대체 뭘 골라야 하나?

뭘 먹어줘야 맛나게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끄낭?등등.ㅎㅎ

생각이 복잡하겠지요.

뒷태만 봐두 알듯요.^^

 

 

 

 

 

 

 

 

 

 

 

 

 

 

 

목포 세계과자할인점 스위트 타임 히트상품에는 브이질 표때기 똬~

센스 짱이시당.ㅎㅎㅎ

요러코롬 낱개로 포장된 까까를 구입해서 먹어본후

다음 방문때는 내가 먹고 싶은것만 구입하믄 되는거.ㅎ

 

까까 판매하는 매장에서 요런것두 팔아용.

탐났으나~~걍 눈으로 보고는 사진질만.ㅎㅎ

 

 

 

 

 

 

 

 

 

 

 

 

꺄~올~~행여나 까까 먹다가 목마를까~~~

음료수도 판매하네용.ㅎㅎㅎ

저것들도 내가 언젠가는 죄다 먹어보리.신나2

목포 세계과자할인점 스위트 타임아 기둘려.ㅎㅎ

 

 

 

 

 

 

 

 

 

 

 

 

 

 

짜잔~요러고 구입질 했어용.

아이들 간식&대한모 간식~~~~

까까 넘넘 맛나잉.

빨랑 먹어보기.ㅎㅎㅎㅎ

 

초딩이신 둘째 다은양께서 고른 초콜릿~

근디 맛이 구려.ㅎㅎㅎㅎ

하여간에 다은이가 선택한건 죄다 맛이 구려.

근디 지는 또 맛나다고하는.

 

 

 

 

 

 

 

 

 

 

 

 

라면땅 처럼 생긴 까까~

나름 먹을만 했음요.ㅎ

세계과자할인점 스위트 타임에서 구입했어용.

다음에 가믄 또 집어와야징.

 

 

 

 

 

 

 

 

 

 

 

 

 

 

유딩 효은양께서 구입한 까까~

입안에 넣으믄 살살 녹아 내리지용.

마시멜로.ㅎㅎㅎ

아이들은 요런거 겁나 좋아라하지.암만.

 

 

 

 

 

 

 

 

 

 

 

 

목포 세계과자할인점 스위트 타임 아이들 간식 사러 갔지용.

장미의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알록달록한게 죄다 까까로 보이는.ㅎㅎㅎㅎ

 

종종 세계과자할인점 가서는 먹고 싶은 까까 고르는 재미란~ㅎㅎㅎ

아 달달하고 행복해.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