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립글로즈 추천~~

착한 가격대에 무난하게 사용하기 괜춤해!

 

착한 가격에 이니스프리에서 립글로즈 두개 업어 왔어요.

입술에 립스틱 바르고는 그 위로 살짝히 립글로즈 덧발라줌 입술이

촉촉하고 디게 좋그든요.ㅎㅎ

구래서 전 항시 휴대를 한다죠.

이번엔 한꺼번에 두개를 뜩~~구입.

이니스프리 글로시 립 라커 1 촉촉 이슬비 투명

글로시 립 라커 9 여린 살구 핑크

덧바르기 괜춤한 색상으로 두개~축하2

 

 

 

 

 

 

 

 

 

 

 

 

 

이니스프리 립글로즈는 이래서 괜춤해요.

입술에 발랐을시 떡짐없이 가볍게 발리는게 좋아요.

그리구 착한 가격에 트러블 없어서 애정한다죠.

9 여린 살구 핑크& 1 촉촉 이슬비 투명.

 

 

 

 

 

 

 

 

 

 

 

 

 

이니스프리 립글로즈 2014년 1월 24일 제조

개봉후에는 12개월이라는거.ㅎㅎ

널 열심히 사용해줄께.하트3

 

 

 

 

 

 

 

 

 

 

 

 

 

 

 

일단은 색감 보여 드리기 위해서 손등 테스트.ㅎㅎ

이니스프리 립글로즈 핑크&투명~

입술에 가볍게 바르기 참 좋아.

 

 

 

 

 

 

 

 

 

 

 

 

고럼 대한모가 직접 이니스프리

립글로즈를 사용해볼까 합니당.

 

 

이니스프리 글로시 립 라커 투명은 윗입술

핑크는 아랫입술에 사용.

일단은 둘다 촉촉함이 물씬에 끈적임 없이

발리는게 굿~~

 

 

 

 

 

 

 

 

 이니스프리 립글로즈

글로시 립 라커 1 촉촉 이슬비 투명 동영상으로 보여주기.

 

 

축하2

 

 

이니스프리 글로시 립 라커

립글로즈 9 여린 살구 핑크 영상으로 보여주기.

 

 

 

 

 

 

 

 

 

 

 

 

 

이니스프리 립글로즈 사용후 입술이 촉촉 산뜻~

선명하게 뜩~~표현.ㅎㅎ

끈적임 없오.사용감 좋앙.

이니스프리 립글로즈 투영이랑 핑크 두녀석을

선택한 대한모~~

완전 대만족중.신나2

착한 가격에 사용감도 괜춤해서 쭉~사용중에 있는

이니스프리 립글로즈 임돠.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