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행운이 절실하게 필요한날~~~

나에게 행운이 지발로 걸어 들어왔다.ㅎ

 

요날은 웬지 땅바닥만 보고 걷고 싶더라니.홧팅2

그래갖고 대한모가 발견한

노다지 뜩~ㅎㅎㅎㅎ

바로바로 행운의 네잎클로버 밭이여요.

진짜 35년을 살아 오믄서 이런 행운은 처음인듯.

웬지 모를 요요 기분 좋음이란~^^

그냥 그렇잖애요.

네잎클로버 밭을 발견 했으니께.것두 우연히~요.ㅎㅎ

 

 

 

 

 

 

 

 

 

 

 

 

 

이리 꼭꼭 숨어 있었그든요.

풀꽃속에서 숨죽이고.ㅎㅎ

확실히 대한모 시력은 대박 좋음이야.

행운의 네잎클로버가 대한모에게 찾아 왔지요.

암요~암요~

이길은 집에 가는길 그리구 횬양 유치원에 데릴러 가는길 이그든요.

만날 지나치는 흔하디 흔한길에서

뭔일로 네잎클로버 밭을 발견한.ㅎ

요즘 진짜 손님도 읍고~ㅠ

가슴 아픈 4월 그 이후로 경기침체 똬.

 

 

 

 

 

 

 

 

 

 

 

 

 

요 사진속에 과연 행운의 네잎클로버는

몇개가 있을까요~??

정답을 아시는분께는 행운이 한바구니 갈꺼임요.

하트3

 

 

 

 

 

 

 

 

 

 

 

 

 

 

 요런 소소한 행복~^^

느끼며 조금은 위로가 되는.

언능 경기가 활성화 되어야 할터인디.

이러다 대한모 시골에 내려가것써염.ㅎㅎㅎㅎ

요런 발견질 참 좋으다요.

행운의 네잎클로버야 언제쯤 대박이 터지겠뉘??ㅎ

 

 

 

 

 

 

 

 

 

 

 

 

 

 

 

ㅎㅎ네잎클로버에 이어 오잎클로버 뜩~

쭈그리고 앉아서 사진 찍고 만져보고.

남들 눈은 상관없오.

자기만족중.하트3

 

 

 

 

 

 

 

 

 

 

 

 

 

딸랑구들 데리고 외출~

횬양,다발양.ㅎ

 

다발양 말씀이 나는 왜 한번도 못봤을까~?라고.

니눈에는 행운의 네잎클로버가 왜 안보였을까낭.ㅎ

 

윽~글고 본께 괜히 갈차줬쓰.

 

 

 

 

 

 

 

 

대한모네 동네 행운의 네잎클로버 밭~

그 생생한 현장을 보실까용.신나2

요거 보시고 다들 행운 빡~찾아오시길요.^^

요즘 진짜 행운이 절실히 필요하잖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