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크리스찬]디올 립스틱 봄이랑 딱이야~

 

 울 언니야께서 친구님이 선물로 주신 고급 돋는

크리스찬 디올 립스틱을 대한모에게 떡허니 양보를 해주신.신나2

옴마야~돼용.ㅎㅎ

대한모 언능 좋다고 디올 립스틱 챙겨옴.

울 언니는 립스틱을 안쓴께.

 

 

 

 

 

 

 

 

 

크리스찬 디올 립스틱 전체적인 케이스 느낌 요정도구요.

케이스에 때 탈일은 없겠다묘.ㅎㅎㅎㅎ

손 안에 착 감기는 사이즈에 가벼웁따잉.

케이스 전면 부분에 DIOR 똬~

 

 

 

 

 

 

 

 

 

 

 

똥꼬 부분에는 루즈 디올 446

색상 괜춤한 립스틱~ㅎㅎ

크리스찬 디올 루즈 립스틱 케이스 전체적으로 고급 돋는 분위기.ㅎㅎ

 

 

 

 

 

 

 

 

 

 

 

디올 립스틱 사용감은 이래요.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 시켜주는 느낌하며~

부드럽게 발리는게 괜춤괜춤.ㅎㅎ

크리스찬 디올 루즈 립스틱 좋으당.

 

 

 

 

 

 

 

 

 

 

 

 

ㅎㅎ이룬이룬 크리스찬 디올 루즈 립스틱에는

이리 DIOR이 똬~

요거 은근히 완준 웃기당.ㅎ

 

 

 

 

 

 

 

 

 

 

 

크리스찬 디올 루즈 립스틱 손등 테스트.

봄이랑 딱인 색상인것 같아요.

부드럽게 발리는게 느낌 괜춤해요.

 

 

 

 

 

 

 

 

 

 

대한모가 직접

크리스찬 디올 루즈 립스틱 입술에

발라 보았다죠.

 

빵빵한 볼륨감 똬~에

촉촉 돋는당.ㅎㅎ

봄이랑 딱인 색상이야~~~~

크리스찬 디올 립스틱 추천추천.

언니가 받은 선물이

대한모에게는 더더 기분 좋은 선물이 되어븟네용.하트3

 

 

 

 

 

 

 

 

대한모가 직접 디올 립스틱을 입술에 바르시는중 영상으로~

 

 

 

 

 

 

 

 

 

 

 

크리스찬 디올 루즈 446 립스틱

봄이랑 딱인 색상이며

사용감 참 좋은것 같아요.

촉촉 돋는 입술 볼륨감 빵빵빵~~

느낌 괜춤해요.^^

언니가 친구한테 받은 선물

크리스찬 디올 루즈 446 립스틱~~

진짜 선물로 딱인것 같아용.

봄 느낌 물씬에 촉촉도 하지 발림감 괜춤하지~ㅎ

디올 립스틱 추천해욧.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