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한모의 보물찾기

킨더 초콜릿 맥시 맛나다

대한모황효순 2014. 2. 24. 06:30
반응형

 

 

 

킨터 초콜릿 맥시 맛나다.나만 먹고 싶을 정도로~

 

 우울하고 짜증날땐 짜장면이 아니고요~

대한모는 요요 달달한 초콜렛을 한뭉치 흡입한다죠.신나2

요번엔 킨더 초콜릿 맥시 람서요.ㅎㅎ

대한모의 둘째 따님 다은양께서

꼴랑 한개를 주시더라구요.

그래두 요거 하나라도 줘서 다행이징.ㅎㅎ

 

 

 

 

 

 

 

 

 

 

 

대한모는 초콜렛만 보믄 그냥 막 확~행복해.ㅎㅎ

맛난 초콜릿 킨더 맥시.

막~~싼티나게 음~청 단맛만 나는 그런 초콜릿 아니죠잉~

고급 돋게 맛나요.하트3

딸내미가 엄마 피곤하다고 챙겨주신

디게 맛난 킨더 초콜릿 맥시.^^

 

 

 

 

 

 

 

 

 

 

 

킨더 초콜릿 맥시 뒷면에 유통기한 똬~

먹을거 있음 하루를 넘기기 힘든 대한이네람서.홧팅2

대한모에겐 초콜렛 유통기한 따위는 필요없음둥요.ㅎㅎㅎㅎ

킨더 초콜릿 맥시 유통기한 2014년 10월 23일까지.

 

 

 

 

 

 

 

 

 

 

 

초콜렛 옆면을 보면 킨더 초콜릿 내용량 원재료명,성분똬~

개미 똥꾸만한 글귀.ㅎㅎ

대한모는 시력이 좋아서 다다 보임요.

심심풀이 땅콩으로 요런것두 자세히 읽어 봅니당.ㅎ

 

 

 

 

 

 

 

 

 

 

 

두근두근 맛나겠다.

킨더 초콜릿 맥시 개봉 두둥!!

너므 맛나서 나 혼자만 먹고픈 초콜렛 킨더 맥시.ㅎㅎ

널 보고 있으니까 식욕이 마구마구 샘솟는구낭.홧팅2

아띠 짱나게 끊었졌쓰.

그래두 먹을땐 아무런 지장이 없는.ㅎ

달달 맛난 초콜렛 언능 먹어 보끄낭.

 

 

 

 

 

 

 

 

 

 

이얼~~킨더 초콜릿 맥시 속을 보노라묜.ㅎㅎ

우유 한컵에 해당하는 칼슘,단백질 똬~

대박이당.

 

맛난 초콜렛 먹고 기분전환 똬~에 건강도 챙기는 대한모.ㅎㅎ

그래두 적당히 흡입하귀.

킨더 초콜릿 맥시 맛나 맛나~

 

 

 

 

 

 

 

 

 

따님께서 킨더 초콜릿 맥시를

꼴랑 한개만 주셨기에~~

대한모 추잡스릅게시리

초콜렛 아껴 먹는중.축하2

킨더 초콜릿 맥시

맛나서 나만 먹고 시포랏.ㅎ

 

 

 

 

 

 

 

 

 

 

 

킨더 초콜릿 맥시는 먹기 좋게 똑똑 잘 뿌려지는~

한입에 쏘옥 들어가는 크기람서.ㅎㅎ

한줄로두 여러명이서 노놔 먹을수 있겠어요.

한 5명 정도?

그래두 나만 먹고 싶어.맛나서.ㅎ

 

 

 

 

 

 

 

 

 

 

 

 

나 입안이 얼얼할 정도로 달지 않앙~

은은하게 달달헌게 고급지는 초콜렛이여.ㅎㅎ

킨더 초콜릿 맥시 간식으로 딱임요.

 

 

 

 

 

 

 

 

 

 

대한모님의 저저 눈빛 우쩔.

눈빛으로 킨더 초콜릿 맥시를 녹여버릴듯.ㅎ

초콜렛 보고는 행복한 미소 발사~

꼴랑 한개만 먹었더니 완준 아쉬웠던 요날.ㅠ

난중에 내 돈주고 사묵어야징.

킨더 초콜릿 맥시.ㅎㅎ

 

 

 

 

 

맛난 킨더 초콜릿 맥시 영상으로 담아보기.하트3

달달허니 맛나 초콜렛.ㅎㅎ

 

달달한거 먹음 힘이 불끈 기분도 업~

 

대한모만의 스트레스 해소법

달달한 초콜렛을 흡입한다.

단 운동은 부록이람서.ㅎㅎㅎㅎ

킨더 초콜릿 맥시 처음 먹어 보고는 홀~딱 반해버린 대한모 였습니다요.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