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애플비 리틀프린세스 소피아 EQ색칠공부

 

공주님을 무진장 애정하시는 여섯살 따님 효은양을 위해

대한모가 직접 우리 동네 목포 이마트 서점코너에서 구입한

애플비 리틀프린세스 소피아 EQ 색칠공부 책자 입니당.ㅎㅎ

비록 둘째 딸내미 다은양의 도움을 받아서

구입을 했긴 했지만.ㅎㅎ

여섯살 딸내미 색칠공부 책자 보고는 좋다고 떡실신 하더라구요.

 

효은이는 겨울방학한날 바로 시골로 내려 보냈다죠.

요긴 너~므 추워서요.ㅠ

 

 

 

 

 

 

 

 

애플비 리틀프린세스 소피아 EQ 색칠공부

비닐 포장지에 포장이 되어 있어요.

깨끗하게 포장된 상태라죠.

애플비 리틀프린세스 소피아 EQ 색칠공부

 

 

 

 

 

 

 

 

 

 

애플비 리틀프린세스 소피아 EQ 색칠공부는 이런점이 좋아용.

 

-16종 그림 견본을 보고 따라서 칠하다 보면 색의 기본 감각을 익힐수 있어요.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로 색칠공부를 하면 주의력과 집중력을 높을수 있어요.

-물감 혼합을 통해 다양한 색상을 만들고 색칠하면서 아이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길러주기.ㅎ

애플비 리틀프린세스 소피아 EQ 색칠공부

우리아이 색칠공부책~~~

애플비 리틀프린세스 소피아 EQ 색칠공부 7,000원에 구입 했어요.

우리 동네 목포 이마트 서점 코너에서.ㅎ

 

 

 

 

 

 

 

 

 

EQ 색칠공부 우리 아이가 좋아라하는 소피아를

직접 색칠하는 재미~~~~

집중력 업~창의력 업~^^

참 좋으다.

 

 

 

 

 

 

 

 

 

 

소피아 색칠공부~

첫 페이지만 봐두 참으로 예쁜.ㅎㅎ

어른인 내가봐두 이뽀 보이는걸요.

이래서 울 효은이가 좋아라 하는거겠죠.

고사리 같은 손으로 애플비 리틀프린세스 소피아 EQ 색칠공부

하는 모습을 상상하믄.하트3

 

 

 

 

 

 

 

 

이런이런 놀랄놀랄.신나2

애플비 소피아 EQ 색칠공부에는 이리 색칠을 할수있는

물감이랑 붓이 들어 있어요.

요런거 참 좋으다.좋앙.ㅎㅎ

 

 

 

 

 

 

 

 

 

 

애플비 소피아 EQ 색칠공부 책자 안쪽도 살펴 봅니다.

어머나~~~소피아 넘넘 귀요미에 깜찍이당.

이래서 우리 효은이가 좋아라 하는거구낭.ㅎㅎ

애플비 리틀프린세스 소피아 EQ 색칠공부

평범한 소녀 소피아가 공주가 되었어요.ㅎㅎ

울 효은이가 첫눈에 반해 버린 소피아 색칠공부~

 

 

 

 

 

 

 

 

 

 

요런거 디게 좋은것 같아요.

물감을 섞어서 여러가지 색깔을 만들수 있다는거.ㅎㅎ

애플비 리틀프린세스 소피아 EQ 색칠공부~

참말로 알찬 내용들.

 

 

 

 

 

 

 

 

 

 

소피아랑 왕자님이 춤을 추어요~~~

요것두 우리 효은이가 직접 색칠을 하는거죠.ㅎㅎ

가끔은 대한모도 함께 소피아 색칠공부를 해보끄낭.

 

 

 

 

 

 

 

 

 

 

애플비 리틀프린세스 소피아 EQ 색칠공부

소피아 베스트 16가지~~

다양한 색칠공부 두둥.ㅎㅎ

아이가 질릴 틈이 없겠다묭.

 

 

 

 

 

 

 

 

애플비 리틀프린세스 소피아 EQ 색칠공부 영상으로 담아 보았어요.

 

 

 

 

 

 

 

 

 

 

 

소피아 색칠공부 물감/붓/뚜껑은 파렛트로 사용.ㅎㅎ

알찬 구성 참 좋으당.

아이들이 사용하기 딱 좋은 사이즈에 앙증 맞아랏.

 

 

 

 

 

 

 

애플비 리틀프린세스 소피아 EQ 색칠공부 물감 영상으로 담아보기.

 

 

 

 

 

 

 

소피아 색칠공부 붓이랑 물감 색깔 살펴보기.ㅎ

붓은 약간은 거친 느낌이 있어요.

물감 색깔은 기본 색상만 똬~

허나 걱정은 필요없음.

물감을 섞어서 다른 색상을 만들수 있기 때문에.^^

 

 

 

 

 

 

 

애플비 리틀프린세스 소피아 EQ 색칠공부 비닐포장지 뜯는중.

 

 

 

 

 

 

 

 

 

 

우리 공주님 색칠공부는

귀요미 소피아 EQ 색칠공부로~

아이도 반하고 엄마도 반한.ㅎㅎ

시골집에 애플비 리틀프린세스 소피아 EQ 색칠공부를

사들고 갔더니~우리 효은양께서 하시는 말씀이.ㅎ

소피아구만.ㅎㅎㅎㅎ라고 말씀을 하시더란.

그리고는 살인미소 발사발사~

또또 이애미는 므흣 기분 짱.하트3

 

여자 아이들 선물로 소피아 색칠공부가 쵝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