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영산강점 삼성전자 갔다가 사은품 받은거임.ㅎㅎ

고급 칼 되시것습니다요.^^

ㅎㅎ좋아라~~

 

 

 

 

 

 

 

 

 

올~~센스 쩌는 이벤트트.

과연 이것이 뭐실까용??ㅎㅎ 

 

 

 

 

 

 

 

 

 

 

크~~멋지게 새단장을 하셨네요.ㅎㅎ

매장 안이 우찌나 넓고 깔끔 하던지요.^^

멋스럽고 편안한 분위기~~

저 화환들 어쩔.ㅎㅎ

아~~탐난당.

 

 

 

 

 

 

 

 

 

 

저 쌀의 정체는 도대체 뭘까요?

나도 몰러~~

완전 궁금해요.ㅠ

아~~물어 볼껄.

 

 

 

 

 

 

 

 

 

 

 

짜잔~~~영산강점 삼성전자의 하이라이트 이벤트.

왜??도대체~~~~

떡볶이를 판매 하시는 요분들이 삼성전자 앞에 떡허니 있는 걸까용?ㅎㅎㅎ

 

 

 

 

 

 

 

 

 

 

 

뭐시다냐~이거슨.ㅎ,.ㅎ

간지 나는 떡볶이 한컵에 오뎅한개.

먹으라고 주십니다요.

이야~~떡볶이 진정 맛나 블어요.뜨끈뜨끈 오뎅은 온몸을 녹여 블고요.^^

 

 

 

 

 

 

 

 

 

 

 

기타 치시며 노래하는~천불떡볶이 사장님.ㅎ

요분은 요날 알바로 오셨다네요.사장님 아닙니다요.

사장님 동생분.ㅎㅎㅎ

노래한곡 신청 했써야 했는디.^^;

 

 

 

 

 

 

 

 

 

천불떡볶이 진짜 맛나더만요.ㅎㅎ

천불나게 맛나 블어요.

진 정 임 요.^^

 

 

 

 

 

 

 

 

 

깔끔한 천불떡볶이 매장내부~

이동식 트럭임돠.ㅎㅎ

맛나맛나요.

 

 

 

 

 

 

 

 

올~사장님 동생분 자세 딱~~잡히셨네요.ㅎㅎ

열 떡볶이 휘젓기기.

가래떡을 한입에 먹기 좋게끔 예쁘게 잘라서

떡볶이를 만드셨더라구용.ㅎ

귀엽시리.

 

 

 

 

 

 

 

 

매장 내부는 안보여 주징~ㅎㅎ

왜??

직접 가서 구경 하시라고요.나하하하하

 

영산강점 삼성전지 디지털프라자가 새단장 오픈을 했더라구요.

구래서 겸사겸사 살것도 있고 해서리~~

남푠님과 구경을 가봅니당.ㅎㅎ

어머낫~완전 예쁘게 잘 꾸미셨구나.이런 생각과 친절하신 사장님과 직원분들.^^

그리고 요날 사은품으로 받은 고급칼.ㅎㅎ

또또또 있다죠잉~~

사장님께서 직접 천불떡볶이 쿠폰을 주셨다죠.

남푠이랑 맛나게 한컵씩 흡입하고 기분좋게 가전제품도 사고 좋았어요.

영산강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 새단장 오픈 행사는 4월9일까지 한다고 하네요.

언능 언능 가보셔요.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