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어린이재단님께서 방명록에 글을 남기셨다죠~

아이를 키우는 부모님들 모두모두 신청 하세요.^^ 

 

 

 

 

 

 

 

 

2012년 12월 31일까지 진행 하네요.

이리 좋은 캠페인이 있었다니.

늦게나마 알게 되어 넘넘 기쁜걸요.^^

 

 

 

 

 

 

 

 

 

 

 

 

 

 

 

 

어린이재단님께서 직접 남기신 글 입니다.^^

글을 보자마자 바로 신청 완료~ㅎㅎ

나는 행운녀여~

 

 

 

 

 

 

 

 

 

 

실종예방수첩을 신청 했으니 조만간 도착 하겠죠.

완전 기대 되는걸요.^^

30분에 한명 꼴로 사라진다는데~

아이들이 사라지는 일은 없어야 하겠죠.ㅠㅠ

아이셋을 키우는 엄마로써 이런 일들은 너무 마음 아픈일.

남일 같지 않아서 마음 한켠이 쓰라리네요.ㅠㅠ

언능들 신청 하셔요.

신청 하시는 모든 분들께 보내 주신다고~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