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거는 미녀 강사님께서 선물로 주신거임.대한모한테~

 

 

 

 

 

 

 

 

울 대한이랑 다은이 삼성영어로 보내고 재미 톡톡히 봤습니다요.^^

 

 

 

 

 

 

 

 

 

 

 

 

올~~서울에서 내려오신 미녀 강사님.ㅎㅎ

우찌나 말씀을 잘 하시던지.

아조 대한모 귀에 쏙쏙 들어 오는것이 최고였어요.^^

 

 

 

 

 

 

 

삼성영어에서는 개인 개인의 수준에 맞게 단계별로 올라 간다죠.^^

그런 점에서 참~~좋더라구요.ㅎㅎ

애들도 잘 따라가 주고.

 

 

 

 

 

 

 

ㅎㅎ맛난것두 준비 해주신 선생님들 센스짱~

 

저녁 7:30분에 설명회를 시작 했다죠.

 

 

 

 

 

 

 

 

요것은 센스 팍팍 샘솟는 선~물~~~ㅎㅎ

남푠도 하나 얻었구요.대한모도 하나~~

비타민제 대박~^^

나능 먹을것이 최고로 좋더라~나하하하

 

 

 

 

 

 

 

요래요래~~

학생들의 아이디가 있어서 알아서 척척 찾아보고 열공.ㅎㅎ

 

 

 

 

 

 

삼성영어~

 

요날 대한모 부부동반 모임 끝내고 급 향했던 삼성영어~

설명회 도중에 들어 간지라 쪼매 미안스러웠어요.^^;

ㅎㅎ강사님 질문에 답을 척~~들였더니 선물도 주시공.

완전 감솨~~~~

삼성영어를 보낸 뒤로 대한이랑 다은이 영어 성적이 쑥~~올랐다죠.ㅎㅎ

또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