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한모네는 애들이 셋이라~~

목포 삼남매.ㅎㅎ

아동 실종 예방 수첩 세개 신청 했습니다.

캐릭터 쥑인다. 

 

 

 

 

 

 

 

 

 

헙~^^;

이번에두 호기심 킹왕짱이신 울 남푠님께서 이미 개봉을 한뒤~임돠.ㅎㅎ

대한모는 걍 웃지요~~~

지것도 아님서 만날 이런식이여.

남푠~~~~남푠두 뽀로로실종예방수첩 갖고 시포요??

 

 

 

 

 

 

 

 

 

음~~대한모 살며시 첫장을 넘겨 봅니다.

역시 사진이 있어야해.

대한이꺼는 있고 저번에 증명사진 찍은거.ㅎㅎ

다은이랑 효은이의 최근 사진은 아직 없는 관계로 언능 찍어서 인화해야 겠어요.^^

 

 

 

 

 

 

 

 

 

이분 진짜 감동이었던~~ㅠ

 

 

 

 

 

 

 

 

 

 

인상을 봄 참말로 좋으신분~^^

요분을 본받아서 삼남매들도 동참 시켜 볼까 합니다.

 

 

 

 

 

 

 

 

 

후원신청서가 함께 왔었다죠.

대한이 다은이 효은이 이케 세명이서 후원신청서를 보내면

조금이나마 도움들 되시겠죠.^^

 

 

 

 

 

 

 

 

 

 

우리 아이들의 손가락 지문을 보관해야 해요.

요거이 은근 신경 쓰신듯~~

열손가락 지문이 다 필요함.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두 겉모습만 보고 판단하는 경향이.^^;

인상이 쪼매 험악하게 생기신 분들이

오히려 더 순한 성격을 가지신분들이 많은듯.ㅎㅎ

 

 

 

 

 

 

 

 

요거에서 대한모 움찔함.것두 겁나게.

DNA견본이라~

한뭉탱이 뽑아서 보관함 6~7년은 쓴다고 한께.

맘 독하게 묵고. 

 

 

 

 

 

 

 

 

 

10개도 아니고 20개래~ㅠㅠㅠ

것두 모근도 포함해서...

울 삼남매들 이러다 보따리 싸들고 집 나간다고 하것써염.ㅎ

우찌 뽑아야 안아프게 잘 뽑았다고 목포 바닥에 소문이 날끄낭??

 

 

 

 

 

 

 

 

손가락 지문 이리이리 찍어 보아요.

나 이러다 범인 잡는 건가요~~ㅎㅎㅎㅎ

 

 

 

 

 

 

 

 

 

삼남매 한테 어케 말을 해야 하나.

야~~너거들 용돈 모아서 후원해~~~이런식으로.^^; 

 

 

 

 

 

 

 

 

 

ㅎㅎ이거 넘 겹죠~~

대한이는 똥꼬에 점이 있쓴게 일단은 네임펜으로 똥꼬에

시커먼 점을 하나 찍고.ㅎ

다은이는 어깨 꿈치 쪽에 옅은  몽골점  그려 넣고

효은이는 한쪽 볼에만 보조개.ㅎㅎ

신체특징 딱~~나왔쓰.^^

 

뽀로로실종예방수첩 한날 한시에 세개다 도착 했습니다~

이리 좋은걸 알아서 대한모 넘넘 좋아요.ㅎㅎ

언능 내용을 채워 넣어야 겠어요.

바쁘다 바뻐~~~

최고 고민거리는 머리카락인디.

큰아들 대한이꺼 먼저 뽑을까요?

아님 효은이꺼??

아~~놔~

대한모 지금 심히 고민 때리는중 임돠.ㅡ,.ㅡ

걍 머리채를 흔들어.ㅎㅎㅎ

 

 

 

아~글고요.네이버에 뽀로로실종예방수첩을 치심 나옵니다.

아직도 신청 안하신 부모님들 허리업~하시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