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작업실에서 원장님께서 열심히 헤어드라이기를 만지작 거리고 있습니다.

 

 

 

 

 

 

 

 

 

헤어드라이기를 분해 했더니 이런 모습을 보이네용.ㅎㅎ

완전 볼만 하고만~~

 

 

 

 

 

 

 

 

 

음~~전선에 문제가 있었군.ㅎㅎ

이까이꺼 누워서 껌 씹기지~~

 

 

 

 

 

 

 

 

 

 

헤어드라이기 본체 똥꼬 밑에 있던 전선에서 문제가 발생 해서리

상태 메롱인 전선 부위를 과감하게 잘라내고요.

 

 

 

 

 

 

 

 

전선피복을 조심 스럽게 칼로 벗겨 내기~

여기서 부터 시련이.

자꾸 전부다 잘려 나가는 현상이.ㅠ

 

 

 

 

 

 

 

 

 

짜잔~~깔끔하게 전선피복을 벗겨낸 다음

전선을 헤어드라이기와 완벽하게 분리 하였다죠.ㅎㅎ

 

 

 

 

 

 

 

 

 

자 지금부터 헤어드라이기에 연결 되어 있는 전선과 분리된 전선을 연결 시켜 보아요.

전선은 두가지~남여를 상징 하는듯.ㅎㅎ

 

 

 

 

 

 

 

 

완벽해~ㅎㅎㅎㅎㅎㅎㅎ

서로 연결된 전선 위에 검장 테이프를 돌돌 말아 주어요.

짱짱하게 절대로 빠지지 않게 꼼꼼하게.

 

 

 

 

 

 

 

 

 

고장 났었던 헤어드라이기님을 완벽하게 소생 시켜서

가발 말리는중 입니당.^^

 

 

 

 

 

 

 

 

 

 

 

 

드라이기 성능이 더더욱 좋아 진것 같아요.ㅎㅎ

대한모 열심히 일하는 모습 보실까요.

 

 

 

 

 

 

 

 

 

 

내 속이 다 후련 하고요~

드디어 조립 완성성.ㅎㅎ

 

전선피복을 벗길때와 드라이기를 조립할때 완전 혼났더랬어요.^^;

전선피복은 지랄맞게 자꾸 싹뚝 잘라지지

조립할때 내부에 위치한 기계들이 자꾸 지 자리에서 이탈하징.

암것도 아닐거라고 겁없이 덤볐다

좋은 성격 버릴뻔 봤습니당.ㅎㅎㅎㅎ

울 원장님 미용쪽으로 15년이상의 경력을 갖고 계시는지라

이번에 고장난 헤어드라이기도 원장님과 함께 동고동락을 했었던 녀석.

구래서 쉽게 버리지 못하고 고쳤어요.ㅎㅎ

앞으로도 10년 이상은 함께 할수 있을듯.

헤어드라이기 장사 다~~~망하것따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