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삼남매 열운동중?

아니죠~사진 찍고 있어요.ㅎㅎ 

대한이네 삼남매 광주 나들이 왔어요.

엄마랑~ㅎㅎ

요날은 가발샵 쉬는날 이었어용.

우리 강아지들 완전 자연스럽당.^^

여기는 광주 쌍학체육공원 입니다.

 

 

 

 

 

 

 

 

광주 떠난지 4년~

많은게 변했어요.

예전엔 이런 조형물들 하나두 없었는데.ㅎㅎ

허나 운동하기엔 완전 좋은 공원이

바로바로 요기 쌍학공원이예요.

참 많이도 걸었네요.이곳을.ㅎ

 

 

 

 

 

 

 

 

 

 

평화의 상징 비둘기 똬~~

만들어서 걸어 놨구요.ㅎㅎ

이곳이 바로 인권테마관이라는요.

 

 

 

 

 

 

 

 

 

 

인권테마관 답게 조형물 안쪽으로는

이리 많은 분들의 인물사진과

그 분들의 업적이 상세히 적혀져 있었어요.

참 교육적인곳인듯 해요.^^

 

 

 

 

 

 

 

 

 

 

조형물 또 포착~

요건 과연 무엇을 상징하는 걸까요?

몰라.몰라잉.ㅎㅎ

 

 

 

 

 

 

 

 

 

대왕 잠자리 조형물 똬~

겨울에 봐서 그런지 차가운 느낌이

강했던 조형물들.ㅎㅎ

 

 

 

 

 

 

 

 

 

 

 

어어랏~~

오빠야가 동생한테.ㅎ

눈싸움중 일방적으로 오빠가 지고있는 상황이예용.^^

 

 

 

 

 

 

 

 

 

 

진짜 딱봐두 여름을 상징하는

조형물인듯.ㅎㅎ

꽃을 표현한것 같기두 하구요.

 

 

 

 

 

 

 

 

 

 

대한이네가 광주 서구에서 살때는

쌍학공원에 조형물이 없었거든요.

요틀은 있었지만~

녹이슨 상태에 완전 지저분 했었는데

오랜만에 찾아 갔더니 이리 예쁘게 색칠을 하고

인권테마관이라는걸 만들었더라구요.ㅎㅎ

완전 보기 좋았어요.

 

 

 

 

 

 

 

 

이것두 예전에는 없었는데~

어쩜어쩜 이리도 예쁘게 만들었는지 모르겠어요.

물도 함부로 못 먹을 정도로 참 예쁘네요.

쌍학체육공원에서 열심히 운동하고는

시원하게 물 한모금 하면 딱이라죠.ㅎㅎ

운동하기 진짜 좋은곳 쌍학공원.

여기서 살 많이 뺐는디.ㅎ

 

 

 

 

 

 

 

 

 

삼남매 사진 찍어주기 힘들어요.

한놈이 오케이 하믄

다른 한놈이 엉뚱한짓을 하고 있고요~

귀요미 박자매.^^

4년만에 찾았던 광주 서구에 위치한

쌍학체육공원이 새단장이 되어 너무 좋았어요.

운동하기 좋은 공원이며

아이들 데리고 산책하기에도 딱인

아담한 공원이예요.^^

테마공원 운동하기 좋은 공원

아이들과 함께 가보시길~

광주쌍학체육공원에서

대한이네 삼남매와의 행복한 시간 이었습니당.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