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꺄~올~~~~

여수 아쿠아리움 볼거리 많으다.

재미지다.애들이 완전 좋아라함.

엑스포 해양공원 아이들 데리고가기 좋은곳임.ㅎ

 

엄마 앗 차가워.얼음2

ㅎㅎ요긴 여수엑스포해양공원

여수 아쿠아리움 입구쪽 입니당.

매표소 바로 앞쪽에 이리 센스 돋게시리

포토존 똬~있어 주시고요.

대한모가 또 요런거 보믄 그냥 못 지나치지용.

모델은 항시 효은양이시구요.ㅎㅎ

어쩜 이리도 연기를 잘 하시는지.

근디 효은아 니 얼굴이 안보인당.

넌지 아무도 몰라 보겠오.ㅎㅎㅎㅎ

 

 

 

 

 

 

 

 

 

 

 

 

 

 

매표소에서 입장권을 다섯장 구입후~~

바로 여수 아쿠아리움 입성!!ㅎㅎ

요날 특별히 남푠님께서 하루 휴가를 주셔갖고요.

울언냐 협찬으로 여수여행을 하게 되었다지요.

머리털 나고 첨으로 와본 여수~~~

생각 했던것 보다 훨~더 좋았던것 같아요.^^

너므 좋았오.하트3

 

 

 

 

 

 

 

 

 

 

 

 

 

 

 

여수 아쿠아리움 귀요미 펭귄이들.ㅎㅎ

조그마한 녀석들이 우찌나 귀엽게 걸어 댕기시던지.

그리구 펭귄이들이 전라도 사투리를 쓰더라구요.ㅎㅎㅎㅎㅎ

내가 미췬거징.

여수여행이 너므 좋았나봉~~축하2

 

 

 

 

 

 

 

 

 

 

 

 

 

 

 

으악~~~피라니야닷.@@

근디 무섭기 보다는 넘넘 아름다워 보이는 뇨석들.

수족관 안에 대한모 피한방울 짜주믄

아주 환장했겠지요.ㅎㅎㅎㅎ

너므 평화로워 보이는 여수 아쿠아리움 피라니야 수족관~~~ㅎ

애네들 반짝이 옷 입었드라구요.

멋쟁이들.ㅎㅎ

이런 의상 대한모도 입어보고 싶으다요.

 

 

 

 

 

 

 

 

 

 

 

 

 

 

 

 

 

가발샵 일 땜시 만날 바빴던 관계로

간만에 대한이네 삼남매 나들이~~여수여행~~~^^

것두 엑스포 해양공원

여수 아쿠아리움 구경을 말이여요.ㅎㅎㅎㅎ

여수에 도착 하자마자 덩실덩실 춤출뻔.신나2

요기두 센스 쩌는 포토존.ㅎㅎ

 

 

 

 

 

 

 

 

 

 

 

 

 

 

 

꺄~~벨루가.@@

진짜 사람 처럼 생겼드라구요.

우찌나 몸매가 멋지던지.ㅎㅎ

촌에서 사는 아줌마 대한모님께서 출세 했씁니다요.

여수 아쿠아리움서 벨루가도 구경하고요.홧팅2

 

 

 

 

 

 

 

 

 

 

 

 

 

 

 

 

해마 이녀석들~

아기 해마가 태어 났다묘.

완전 작은 녀석들 진정 귀여웠어요.

여수 아쿠아리움 관리가 참 잘된듯.^^

횬양 해마 보고는 불가사리다.이리 말씀을.헉4

 

 

 

 

 

 

 

 

 

 

 

 

 

 

 

 

ㅎㅎ이거 완준 신기방통했던.

꼬래 보는눈은 있어 가지구는~~

효은양께서 바로 시범을 보이셨떤.

요긴 금붕어 수족관이구요.

수족관으로 머리를 넣을수 있게 아랫쪽에 홈이 있드라구요.

다른 아이들이 하는걸 보고는 바로 효은이가 따라 하셨던.ㅎㅎㅎㅎ

눈썰미가 백만불짜리여.신나2

여수 아쿠아리움 아이들 데리고가기 좋은곳인것 같아요.

 

 

 

 

 

 

 

 

 

 

 

 

 

 

엄마 나좀 봐봐봐요~~~소풍

우리 효은이 못난이 같으당.ㅎㅎㅎㅎ

금붕어를 코앞에서 보는 기분이 어떨지~?

대한모 무진장 궁금시러워요.

나듀 보고 싶었는디.차마 할수가 없었던.ㅎㅎ

후회막급이구만.

모 난중에 또 여수 아쿠아리움 가징.

 

 

 

 

 

 

 

 

 

 

 

 

 

 

 

여수 아쿠아리움 금붕어 수족관 뒤로 있었던

물고기 대형 물총?

은근 재미지드라묭.

아이들 데리고가기 좋은곳 맞죠.ㅎㅎ

횬양 이쪽에서 살라고 하셨음.

 

 

 

 

 

 

 

 

 

 

 

 

 

 

 

엑스포 해양공원 여수 아쿠아리움 다양한 체험이 가능해서

아이들 데리고가기 좋은곳~~추천추천.^^

닥터피쉬 미쵸미쵸잉.

요것두 처음 경험해보는 대한모와 그의 아이들

삼남매 대한,다은,효은양.ㅎㅎ

글구 울 언냐두~~

무지 신기 했어요.

우찌나 손가락을 야물딱지게 케어를 해주시던지요.

아이들도 어른도 재미났던 체험이었어요.

닥터피쉬에게 필히 손가락 케어 받아 보세용.하트3

 

 

 

 

 

 

 

 

 

 

 

 

 

 

짜잔~~요날 여수 아쿠아리움을 협찬해주신

효은양의 이모님이시며

대한모의 친언니이신~~~ㅎㅎ

효은양과 다정하게 여수 아쿠아리움 내부 대형 수족관을

배경으로 찰칵.^^

효은양 아주 좋아서 둑네용.

언니야~사진 올렸다고 나 죽이진 않겠쥐??ㅎㅎㅎㅎㅎ

 

 

 

 

 

 

 

 

 

 

 

 

 

 

 

꺄올~~간만에 대한 아들님과 셀카질.ㅎ

요날 중딩 아드님도 기분이 굉장히 좋으셨나 봅니다.

웬만해서는 즐때로 사진질 안한디.ㅎㅎㅎㅎ

중딩 아들도 사진을 찍게하는

아이들 데리고가기 좋은곳 여수 아쿠이라움임.ㅎ

여수여행 할만하구만요.즐거워

 

 

 

 

 

 

 

 

 

 

 

 

 

 

 

 

욘석 진정 디게 욱기셩.

마치 사람을 의식하면서

카메라까지도 의식하는듯한 저저 표정.웃겨

여수 아쿠아리움 볼만 합니당.

이런 뇨석들도 있기에~~

 

 

 

 

 

 

 

 

 

 

 

 

 

 

 

 

 

요긴 엑스포해양공원 여수 아쿠아리움 기념품점.

삼남매 데리고 들어가서는 걍 구경질만 했어용.ㅎ

아띠 벨루가 인형 하나 사오는건디.

뭘 사믄 기본이 세개인지라.

대한모 무조건 거부거부.ㅎㅎㅎㅎ

요긴 애들 데리고 안가는걸루.ㅎ

근디 밖으로 나갈람 요길 지나쳐야 한다는 슬픈 현실.슬퍼2

 

 

 

 

 

 

 

 

 

 

 

 

 

 

 

 

효은이랑 대한모랑 다정샷~~

요즘 울 횬양 사진 찍을때 브이질에 빠져서는.

지 손가락 보니라 시선은 정면이 아닌.ㅎ

요긴 여수 아쿠아리움 초대형 수족관.

천장,발밑,양쪽 옆으로 죄다 물고기 물고기가 보였던.

요기서 많이들 기념사진을 찍으시더란요.

이뽀이뽀~

여수여행 아이들 데리고가기 좋은곳이여요.^^

 

 

 

 

 

 

 

 

 

 

 

 

 

 

 

 

 

아침 일찍 도착했던 여수엑스포해양공원 아직 개장도 안했더란요.ㅎㅎㅎㅎ

준비성 철저하신 울언냐께서 말씀 하시길~

일찍가서 미리 아쿠아리움 입장료를 구입해야 한다고.

줄서서 기둘린 완준 길어진다고.^^;

글해서 우린 두번째로 여수 아쿠아리움 입장.슈퍼맨

여수여행 아이들 데리고가기 좋은곳

여수 아쿠아리움~~

그리구 엑스포 해양공원 죄다 구경하고 싶었던.ㅎㅎ

디게 재미졌어요.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하묭 사람들 버글바글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난중에 또 가보고 싶을 정도~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