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보성차밭 빛축제 가다.효은이는 행복해요~

 

효은이 신났어요.

녹차캔으로 만들어 놓은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효은이 환한 미소를 띠며 찰칵~^^

여기는 보성 봇재다원 다향전망대 입니당.ㅎㅎ

 

 

 

 

 

 

 

요맘때면 보성에서

보성차밭 빛축제가 열린다죠.

으미 우린 근디 대낮에 갔다는거~^^;

빛축젠디 말이죠.ㅎ

그래도 효은이는 좋아.

온갖 포즈는 다~취해주시고요.ㅎㅎ

 

 

 

 

 

 

 

 

 

 

흑두루미 조형물 앞에서 효은이 예쁜짓.^^

대한모가 올려 줬어요.

막~~좋다며 웃으며 브이질을 하셨던 효은 공주님 입니당.ㅎㅎ

 

 

 

 

 

 

 

 

 

 

저 빨래집게를 보드만 울 효은이 무지 탐냈던~

이것이 다 TV 잘못이여.

수연아~~보고 싶다~~ㅎ

은근 예쁘게 보였던 저 빨래집게들.^^

 

 

 

 

 

 

 

 

 

 

이야~~~하트닷.

완전 이뽀.ㅎㅎ

효은이 여기서도 찰칵~~

 

 

 

 

 

 

 

 

 

 

대낮에 본 보성차밭 빛축제 현장 입니다요.ㅎㅎ

요걸 밤에 봤음 환상 이었을텐뎅.

아~~~아쉽다.ㅠ

 

 

 

 

 

 

 

 

 

짜잔~~~

밤에 보는 보성차밭 빛축제 입니당.

이래서 빛축제는 밤에 가야 하는거.^^;

 

 

 

 

 

 

 

 

 

이녀석이 어색 돋게시리

뭔 표정을 이리도 했다냐.ㅎ

아마도 다른곳을 향해 뛰어가고 팠나봐요.^^

 

보성차밭 빛축제 현장을 다녀 왔어요.ㅎㅎ

이런이런 빛축제를 대낮에 다녀 오다뉘~~~~

근데 이것두 만족.

다들 좋아라 했으니 된거죠.

부모님과 가족이 함께 였기에.^^

효은이는 추워두 좋아요.

온가족이 함께라서요.

그리구 어린이집을 안가서요.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