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효은이의육아일기

 

[목포여행]그 골목길에 가면 예쁜 벽화가 있다.

엄마와 딸의 달콤한 시간~

목포차없는거리

목포 차없는 거리에서

효은이랑 함께 보물 발견.ㅎㅎ

 

 

 

 

 

 

 

 

 

아이들이 웃으며 행복해라 하는 모습들이 가득 이었어요.ㅎㅎ

벽화를 배경으로 마구마구~사진 찍기.

 

 

 

 

 

 

 

 

 

 

 

효은이 얼굴 가득 미소가 활짝 피었어요.ㅎㅎ

지가 찍고 싶어라 하는곳에서만

사진을 찍으려고 했던 귀여운 고집쟁이 효은양.^^

 

 

 

 

 

 

 

 

 

 

목포 차없는 거리에 이런 벽화가 있었다뉘~

전혀 몰랐거든요.ㅎ

요날은 또 우찌 발견을 했는지.

골목길에 있던 벽화라 암도 모를듯 해요.

 

 

 

 

 

 

 

 

 

 

 

 

효은이두 벽화를 보며 이러쿵 저러쿵 말을 하구요.

좋다고 방긋방긋 웃고요.^^

 

 

 

 

 

 

 

 

 

 

 

소년,소녀가 함께 등을 맞대고 있어요.

나 행복해라 하는 표정.ㅎ

벽화 상태가 쫌 오래 된듯 하구요.

 

 

 

 

 

 

 

 

 

 

 

 

 

이쪽 벽화 상태는 깔끔~

숲속을 배경으로 부엉이 한마리가 부엉부엉하고 있어요.ㅎㅎ

효은이는 시선 처리를.^^;

 

 

 

 

 

 

 

 

 

 

 

 

소녀가 무지개 위에서 앉아 있네용.ㅎㅎ

획기적인 벽화인듯.

목포 차없는 거리에서 골목길에 위치한 벽화~

 

 

 

 

 

 

 

 

 

 

 

사진을 찍어줄 사람이 없어서

혼자서 찰칵~

목포 차없는 거리에 위치한

골목길에 그려진 벽화 전체적으로 보이네용.ㅎㅎ

 

 

 

 

 

 

 

 

 

 

 

 

분홍 숲속에 나무 한그루가 있구요.

나무 위에 소년이 올라 있는.ㅎ

너 그러다 떨어진다.

 

 

 

 

 

 

 

 

 

 

 

 

요긴 노란 숲속이예요.

병아리 처럼 우리 효은이랑 딱 어울리는 벽화인것 같아요.

효은이랑 함께 목포 차없는 거리에서 달콤한 데이트~^^

 

매장 쉬는날은 항상 효은이를 데리고 함께

여행을 떠난다죠.ㅎㅎ

이날은 목포 차없는 거리로 당첨.^^

구석구석을 꼼꼼히 살펴보며 효은이랑 재미난 시간을 보냈어요.

우리 효은이 눈에는 다다 신기해 보였겠죠.

처음 인지라~

다음 매장 쉬는 날은 또 어딜 데리고 갈지 고민이예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