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전남순천여행]

런닝맨도 다녀 갔어~순천드라마세트장/순천 가볼만한곳 추천

 

분위기 한번 잡아 볼끄낭~

입 앙당 물고 나무 기둥을 잡아 보아요.^^

 

 

 

 

 

 

 

 

 

이곳은 순천드라마세트장 입구 입니다.

바로바로 돈을 주시오~~하는곳 매표소 지요.ㅎ

순천드라마세트장 답게 많은 드라마가 이곳에서 촬영을 했네요.

자이언트,제빵왕김탁구,빛과그림자,런닝맨등

숨은 그림찾기 아니다.

숨은 사람찾기 빠밤~

효은이를 찾아랏.ㅎ

사진좀 찍자~했드만 이것이 저리 숨었떠염.

 

 

 

 

 

 

 

 

 

순천드라마세트장에 방문 두둥~

엄마,아빠를 모시고

네살 꼬맹이에 남푠 그리고 나까지

총 다섯명이서 순천드라마세트장을 찾았어요.

울 어머님 아버님은 65세 어르신이므로

요금은 무료~효은이두 네살이므로 무료~

저랑 남푠 주차료까지

총 6,500원.ㅎ

 

 

 

 

 

 

 

 

 

 

울 어머님 아버님 참말로 다정 돋으시당.

두분이서 뭐슬 저리도 다정스럽게

말씀중이신지~^^

 

 

 

 

 

 

 

 

 

 

네살 꼬맹이는 지금 분위기 잡는중.

버스 승강장에서 연하 남친을 기다려요.ㅎㅎㅎㅎ

 

 

 

 

 

 

 

 

순천드라마세트장에 위치한 버스 정거장에서

이번엔 할머니랑 아빠랑 함께 햄볶아요.

여기가 예전에 그 뭐냐?

무튼 드라마에서 꾸준히 나왔던 장소라고.ㅎ

사진이 죄다 그지 같아요.ㅠ

 

 

 

 

 

 

 

 

 

 

순천드라마세트장에 위치한 달동네에서 바라본

드라마세트장 입니당.ㅎㅎ

이곳은 아랫쪽이 보이는~~

 

 

 

 

 

 

 

 

 

 

드디어 순천드라마세트장에 위치한 달동네 입성.ㅎ

저 우체통 진짜 옛스럽지요.

물론 집도 마찬가지구요.

 

달동네 가는길 쭉~~올라가 보아요.

 

 

 

 

 

 

 

 

 

 

짜잔 이곳은 달동네 전체 입니다.

어머님 아버님 남푠 딸래미 이리 함께 찰칵~

나는 읍따.ㅠ

 

 

 

 

 

 

 

 

 

 

구래서 순천드라마세트장에 위치한 어느 집 마루에 앉아서

혼자서 찰칵~ㅎㅎ

 

 

 

 

 

 

 

 

 

 

 

 

이곳은 달동네 올라가는 길목이예요.

런닝맨에서 아줌마 부대를 피해

이쪽으로 우르르 도망을 치던곳~ㅎㅎ

 

 

 

 

 

 

 

 

 

 

 

음~구래 이거 드라마에서 봤쓰.

세분이 어쩜 저리 닮은꼴인지.ㅎㅎ

 

 

 

 

 

 

 

 

 

 

아~~요기 진짜 자리를 잘못 잡았어요.

순천드라마세트장에서 근무 하시는 여성분께서

사진을 찍어 주셨거든요.

하필이믄 이런 자리를 골라서는~

참고로 이곳은 대한모가 초이스 했어요.ㅠ

 

 

 

 

 

 

 

 

 

 

 

ㅎㅎ울 남푠님 완전 옛날 사람 처럼 보이는~

순천드라마세트장에 오실땐

필히 촌스럽게 입고 오시믄 배경과 딱일듯 싶어요.ㅎㅎㅎㅎ

 

 

 

 

 

 

 

 

 

여기는 순양읍사무소.ㅎㅎㅎㅎ

빛과그림자 촬영 장소이기도 하지요.

순천드라마세트장~~

 

 

 

 

 

 

 

 

 

뭔 사진을 여기서 이리도 많이 찍었다냐~

걍 봤을때는 괜춤해 보였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사진질을 했지요.^^;

 

 

 

 

 

 

 

 

 

 

효은아~~연하 남친이 아직도 안온겨?

이눔의 시끼를 기냥.확~~~ㅎ

 

요날은 우리 도련님 집들이겸 순천 나들이 였어요.

순천만은 예전에 가봤지만

순천드라마세트장이랑 순천낙안읍성은 한번도 안가봤거든요.ㅎ

내가 누굽니까~~~

당연 작업을 들어 갔지요.

남푠아~우리 순천드라마세트장 가보장.하며~

바로 고고고~했어요.

크~~좋으다.좋아.순천드라마세트장.ㅎ

추억 돋고 가족과 함께 하기 딱인곳.

순천가볼만한곳으로 강력 추천 합니다.

어린 친구들도 함께 여럿 구경 왔더라구요.

사진을 또 우찌나 재미나게 잘 찍던지.ㅎㅎ

또 우리 대한이랑 다은이가 마구 짠한.ㅠ

 

 

 

 

 

 

 

 

순천드라마세트장 찾아 가시는길 어렵지 않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