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영암구림여행]

 

미술관 구경은 가족과 함께 요런식으로~

영암군립하미술관 둘러보기

 

추석연휴라 그런지 이번에두

미술관 내부는 구경할수 없었어요.ㅠㅠ

구래두 이번에 다함께 왔기에 더더욱

좋았던 영암군립하미술관 구경~

 

 

 

 

 

 

 

미술관 구경 왔음 사진은 필수겠죠.

요런 사진 좋아 블어요.

단체사진.ㅎㅎㅎㅎ

우리 도련님과 동서 그리구 뱃속에 아기님까지~

대한모의 귀요미 삼남매하며.^^

 

 

 

 

 

 

 

 

 

 

 영암군립하미술관은 영암구림에 위치해 있어요.ㅎㅎ

2012년9월3일~2013년2월28일까지

특별전을 한다고 하니 시간 나심

꼭 와보셔요.

근디 넘 멀죠.^^;

 

 

 

 

 

 

 

 

 

똑같은 장소에서

여러장의 사진을 찍어 주는 센쓰~ㅎㅎ

우리 도련님은 많이 피곤 하셨나?ㅎ

 

 

 

 

 

 

 

 

조각상이 우아돋게 춤을 추시네요.

요기서 또 사진질 들어가줘야 합니다.ㅎㅎ

이곳에서는 대한모네 가족이 찰칵~

 

 

 

 

 

 

 

 

 

올~누드로 이리 거꾸로 보기를 선보이시는

아기님 조각상이예요.

ㅎㅎ요거 진짜 귀여운거 있죠.

 

 

 

 

 

 

 

 

여기서 또 여러장의 사진을 찍어서주는 센쑤~

우리 도련님이 여러장을 찍으셨네요.^^;

구래두 느낌이 달라용.ㅎㅎ

 

 

 

 

 

 

 

 

영암구림은 우리 시댁 동네에서 무진장 가까운곳이예요.

구경할곳이 우찌나 많은지 몰라요.ㅎㅎ

요번에 미술관이 새로이 들어와서는~~

미술관 외부에 있는 조각상들만 둘러봐두 재미 좋아요.

 

 

 

 

 

 

 

 

효은이 땜시 대한모 어정쩡한 자세로 찰칵~

울 도련님 센스 쩐다잉.

 

영암군립하미술관은 매주 월요일은 쉬는날~

제가 요번에 가서 자세히 보고 왔어요.

그나저나 언제나 미술관 내부를 구경할수 있을지?

내가 가믄 만날 쉬어잉.ㅠ

미술관이 날 피하는거?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