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런 이런 지붕을 잘라 먹었다요.ㅠ

내 사진 실력은 역시 저질이야~~~~

 

 

 

전남 최초의 한옥호텔 영산재를 소개 합니다.

여기 예~~전 부터 가보고 싶었던곳.^^

드디어 가봅니당.ㅎㅎ

 

 

 

 

 

 

 

 

 

여긴 달빛채 이름도 너므 이뽀~

한옥의 멋을 팍팍 풍기는 달빛채 였어요.ㅎㅎ

비록 방안은 구경을 못했지만

다들 대~충 상상이 되시죠.

방 내부는 홈페이지 들어가면 다다 나옵니다요.ㅎㅎ

 

 

 

 

 

 

 

 

 

크~~~~

이 복도 진짜 대박 이더라는요.ㅎㅎ

여그서 어둑어둑 해질때 공포영화 찍음 완전 짱일것 같은 생각이 팍~

그거 있잖아요.맨 끝쪽에서 귀신이 발이 안보일 정도로

급 속도로 나가오는 그런 장면.ㅎㅎㅎㅎ

무튼 여기 완전 이뽔음요.

다들  이곳에서 다정스럽게 사진질을 하시더라구요.ㅎㅎ

 

 

 

 

 

 

 

 

 

여긴 영산재 로비 되겠습니다.

울 남푠님께서 로비에 계시던 직원님들께 정중히

부탁을 드렸다죠~

여그서 사진좀 찍어도 될까~~욧?이리.ㅎㅎ

구래서 한컷.직원님 다들 피하심.

그리구 친절 하셨음요.

우린 걍 구경온 사람들이었는디.ㅎㅎ

 

 

 

 

 

 

 

 

 

올~~이곳으로 올라가믄

소녀시대,슈퍼주니어가 묶었다는곳으로 가겠구만.ㅎㅎ

하늘채.노을채.달빛채.가람채에 묶었다고 하드라구요.^^

영산재 홈페이지에 가시면 김호진.김지호 부부님의

사진을 보실수 있다죠.^^

 

 

 

 

 

 

 

 

 

 

한옥호텔 영산재 로비로 들어가 볼까요.ㅎㅎ

이미 우린 쭉~~둘러보고 나오던길이었음요.

아~뫄~

또 기둥을 잘랐또요.ㅠ

아자씨 뉘신지요?ㅎ

 

 

 

 

 

 

 

 

 

 

요거 너므 멋있어 보여서 한컷.ㅎㅎ

우리 가발샵도 요런거 만들어서 걸어 볼까요~^^;

뭐든 탐내라 하는 대한모 였습니다.

 

 

 

 

 

 

 

 

 

마당에 돌다리를 만들어 놓은 센스~

흙을 밟고 건너면 신발에 지지 묻어요.ㅎㅎ

 

 

 

 

 

 

 

 

 

영산재는 전남 최초의 한옥호텔 21호의 객실이 있다죠.

우리것이 소중한 것이여~ㅎㅎ

온가족이 함께 오셔서 편히 쉬었다 가시면 무지 좋을듯.

 

 

 

 

 

 

 

 

 

한옥호텔 영산재 전체샷 입니당.

갓길에 차를 세워두고 찰칵~~

남푠님의 세심한 배려로 탄생한 사진.ㅎㅎ

논바닥에 굴러 다니던 귀마~~개.ㅎ

 

 

 

 

 

 

 

 

 

구두솔에 구두주걱 너무 예쁜것 같더라구요.ㅎㅎ

영산재 마크가 떡~~허니 찍혀 있었음.

자꾸 손이 가는것이 함 써보고 싶었어요.

요날 운동화를 신고 가서리.

글고 본께 구두주걱은 사용이 가능 했구낭.^^;

 

 

 

 

 

 

 

 

 

 

마루에 앉아서 달빛도 보고

빗물이 떨어지는 것두 보면서

커피한잔~이 아니고요.식혜 한잔을 하면 무지 좋을듯.ㅎㅎ

 

 

 

 

 

 

 

 

이런이런 아니 벌써 창호지에 빵구가.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 다녀 갔다는 증거겠죠.^^

아름다운 창호지문.

 

 

 

 

 

 

 

 

 

 

 

 

장독대 완전 멋쩌.ㅎㅎ

근데 저 안에 뭐가 들어 있는건지?

뚜껑을 들어 볼껄.ㅠㅠ

 

 

 

 

 

 

 

 

 

여긴 꿩사육장.ㅎㅎ

저리 화려한 꿩은 가까이서 처음 봤어요.

꿩 꼬리털을 확~~~뽑아 오고 싶었으나~

착한 대한모 상상만 합니당.^^;

 

 

 

 

 

 

 

 

요건 불등인것 같아요.

밤에 보면 완전 예쁠것 같다는 대한모 생각.^^

실제로 보면 무진장 예쁜디 대한모의 사진 실력이

메롱이어서 요정도로.ㅠ

 

 

 

 

 

 

 

 

 

 

211호~

남푠님께서 만져 보시길래 그냥 찰칵.ㅎㅎ

 

 

 

 

 

 

 

 

 

 

이곳을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과 함께 손을 잡고

거닐면 너무 예쁠것 같아요.^^

대한모는 손잡고 걸었습니다요.ㅎㅎ

 

 

 

 

 

 

 

 

 

 

윗쪽에서 바라본 큰~별채.

방안을 보고 싶었어.

 

 

 

 

 

 

 

 

 

남푠님께서 이리저리 둘러보고 계십니다요.

이층 한옥집은 또 처음 보는듯~

한옥의 멋스러움은 말로다 표현이 안되는것 같아요.^^

아~~살아 숨쉬는듯한 한옥집.

 

 

 

 

 

 

 

 

 

 

저곳에서 영산재 주변을 구경 해보믄

얼마나 좋을까요.ㅎㅎ

보기만 해두 시원해~

 

한옥호텔 영산재는 전통혼례청,한식당,연회장,전통문화체험관이

구비 되어 있구요.예약제로 운영 한다는 사실~^^

이거 울 좋은가발스타일이랑 똑같은걸요.예 약 제.ㅎㅎ

그리구요~영산재에서 투숙을 하시면서

영암에 아름다운 관광명소두 둘러 보실수 있다는거.

월출산,기찬랜드,도갑사,왕인박사유적지,도기박물관등

사계절 무난하게 둘러 보실수 있을것 같아요.

홈페이지에서 보니까요~

영산재 설경두 죽이더라구요.ㅎㅎㅎㅎㅎ

올 겨울에 또 찾아가 볼라구요.

이상 남푠과 함께 한옥호텔 영산재를 둘러본후 였습니다.^^

 

 

 

 

 

 

 

한옥호텔 영산재 주소:전남 영암군 삼호읍 나불외도로 126-17번지

 

 

 

객실예약문의:061-460-0300

홈페이지 : http://www.ysjhotel.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