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메~시원한그.ㅎㅎ

옷에 쉬아를 하는 맛이란~~

 

 

 

 

 

 

"하하하하~신난다."

 

잼나게 물놀이 한판도 때리고요.^^

 

 

 

 

 

대한모 공룡한테 맘마도 먹여 보고요~

효은이는 마냥 좋다고 웃고.^^

 

 

 

 

 

 

공룡을 배경으로 삼남매

겁~~~~나게 다정스럽게 찰칵.^^;

 

 

 

 

 

암만봐도 사진을 잘못 찍어븟따요.ㅎㅎ

저짝에서 찍었어야 했는디.ㅠ

 

 

 

 

효은이 눈 감았~따.ㅎ

 

 

 

 

 

 

공룡 그림 전체샷을 한장 찍어야지 생각 했었는데

까 먹었어요.ㅎㅎㅎㅎ

 

사랑스러운 삼남매와 찰칵질 무지 많이로 하고 왔어요.^^;

트릭아트는 요거 달랑 하나 있었음요.

공룡에게 먹이주기 사진.ㅎㅎ

효은이에게는 너무 먼~~공룡님 이었음.

 

아차~입장료는 어른 3,000원

어린이 1,000원 입니다.

해남우항리공룡박물관 061)532-7225

문의전화는 여기로~

 

해남 터미널서 혹시나 버스 타고 가시려거든

남리 가는거 타셔요.

택시 타고 가시면 클~나요.요금이 대박.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