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기는 전남 영암에 위치한 영암 월출산 되겠습니다.

(9월 25일 일요일)

 

 

 

 

 

 

 

 

 

올~~갈대밭.ㅎㅎ

대한모 한번도 못가봤음.

 

 

 

 

 

 

 

 

 

 

바위에서 내려다 본 저곳은?

울 동네~~ㅎㅎㅎ아닙니당.

 

 

 

 

 

 

 

 

 

 

크~~~저수지도 보이고요~~

월출산을 올라가믄 별것이 다 보인다.^^

 

 

 

 

 

 

 

 

 

 

 

대한모도 저길을 거닐고 싶고요~~~^^

 

 

 

 

 

 

 

 

 

 

이거 누가 찍었쓰~~~~

사진이 전부 비슷구리 하잖앵.ㅎㅎ

 

 

 

 

 

 

 

 

 

 

대 한 모 님~~~~언능 오세요.갈대밭으로~~

 

ㅎㅎ이리 부르는듯한 착각이.

 

 

 

 

 

 

 

 

 

 

 

올~~여기 내리막길.ㅎㅎ

데굴데굴 하기에 딱인 장소죠잉~~

 

 

 

 

 

 

 

 

인물사진 빠짐 섭섭하죠.ㅎㅎ

든든한 대한아들 나갑니다.^^

 

요날 두 이모님들 모시고 영암월출산을 올랐다죠~

울 대한이가요.ㅎㅎㅎ

대한모 솔직히 영암에서 살면서 월출산 한번도 안가봤어요.ㅠㅠ

우리 아들이 엄마보다 한수위 입니당.^^

니가 이겼쓰~~ㅎㅎ

 

 

 

 

 


반응형